포시엠, 믹서기 ‘클래식 블렌더’ 출시기념 할인 이벤트
상태바
포시엠, 믹서기 ‘클래식 블렌더’ 출시기념 할인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4.05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전제품 전문 브랜드 포시엠이 믹서기 ‘클래식 블렌더’ 출시를 기념해 4월 5일~8일, 4월 9일~16일 각각 15%, 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로 출시된 ‘클래식블랜더’는 H.C.S. JAPAN에서 제조된 6중 칼날과 2.5마력 22,000Rpm의 9530Full Copper 모터를 채용했다.

또한 2L 용량의 용기는 트라이탄 소재로 만들어져 비스페놀-A(BPA)가 검출되지 않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1단부터 9단까지의 속도조절 다이얼을 통해 부드러운 타입의 물질부터 단단한 타입의 물질까지 원하는 단계에 맞춰 조절 할 수 있다.

원터치 PULSE 버튼을 이용해 재료가 충분히 갈리지 않았을 때 조금씩 추가로 블렌딩할 수도 있다. 또한 물을 반 이상 채우고 뚜껑을 닫은 후 PULSE 스위치를 누르면 자동으로 내부세척을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전용 스틱바가 있어 계량 뚜껑을 열고 스틱을 넣어 재료를 섞거나 젓는 용도로 사용할 수 있으며 이중 써킷 보호 시스템을통해 과열과 결함이 발생시 작동을 정지시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포시엠 관계자는 “포시엠컴퍼니는 제품의 실용성, 디자인, 성능을 모두 꼼꼼히 따져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고객에게 신뢰를 잃지 말자는 이념으로 더 큰 고객 만족을 위해 계속해서 신기술 개발에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