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A 한국능률협회, 2018년 상반기 경력직 수시 채용
상태바
KMA 한국능률협회, 2018년 상반기 경력직 수시 채용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4.05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MA 한국능률협회(상근부회장 최권석)는 지식 사회를 선도해갈 경력 인재를 채용한다고 밝혔다.

KMA 한국능률협회는 1962년 기업과 공공부문의 경영혁신, 나아가 개인의 경쟁력 강화 및 자아실현을 위해 설립된 지식서비스 기관이다. 올해 설립 56주년을 맞은 KMA 한국능률협회는 국내 기업에 대한 경영혁신과 산업교육을 통해 대한민국 경제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채용은 공공인재개발본부, 공개교육본부, HR마케팅본부, 평생교육본부,  미디어정보팀, 지역본부 등 14개 본부에서 이루어질 계획이며, 각 본부별로 동일하게 1년 이상의 경력자를 채용할 예정이다.

공공인재개발본부는 정부 부처를 대상으로 역량평가 과제를 개발하고 컨설팅을 수행할 인재를, 공개교육본부는 신규 공개교육 프로그램 및 교육사업을 기획하고 운영할 인재를 선발한다. HR마케팅본부는 KMA 교육상품을 영업하고 사내교육 과정을 설계/제안할 인재를, 평생교육본부는 평생교육분야, ICT교육분야, 대학사업 분야를 이끌 인재를 모집한다.

일자리창출본부는 중앙지방정부를 대상으로 사업을 기획/제안/마케팅할 인재를, 글로벌교육본부는 글로벌연수사업을 영업하고 제안PT 업무를 수행할 인재를, 해외사업센터는 중국 및 동남아시아 연수사업을 담당할 인재를 모집한다.

경영자교육본부는 경영자교육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운영, 신규 프로그램 기획을 담당할 인재를, 지식연구소는 과정개발분야, 전임교수, 연구위원 분야로 인재를 선발한다. 미디어정보팀에서는 전사시스템을 관리하고 운영할 인재를 모집한다.

더불어 KMA 한국능률협회 지역본부인 대전충청본부, 부산경남본부, 대구경북본부, 호남본부, 강원본부에서는 지역 내 기업 및 공공기관/자치단체 및 대학을 대상으로 B2B 영업을 수행할 인재를 선발한다.

협회는 임직원들을 위해 자기계발비 지원 및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제공, 우수사원 해외연수 등 임직원의 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 외 에도 유연근무제 운영, 매주 금요일 조기퇴근 실시, 문화의 날을 운영하며 상해보험 가입, 통신비 지원, 동호회 운영 법인리조트 운영등 임직원의 복리후생 향상에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