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와콤, ‘와콤 인튜어스’ 국내 출시
상태바
한국와콤, ‘와콤 인튜어스’ 국내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4.04 1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하이마트 전 지점서 전시·판매…모델별 최대 3개 창작 SW 무료 제공
▲ 3개 색상으로 출시되는 와콤 인튜어스

한국와콤(대표 김주형)은 새로운 와콤 인튜어스(Wacom Intuos) 펜 태블릿을 롯데하이마트를 통해 단독 출시, 4일부터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과 와콤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와콤 인튜어스는 전자기공명(EMR) 기술이 적용된 4096 압력감지 레벨의 펜과 함께 한층 더 가볍고 슬림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일부 모델에 한해서는 내장형 무선 블루투스 기능이 적용돼 USB 케이블 없이 무선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제품 본체는 기본 블랙 색상 외에 피스타치오 그린, 베리 핑크 등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기호에 맞게 선택 가능하며, 두께 8.8mm의 얇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4개의 익스프레스 키가 있어 사용자 설정으로 단축키를 입력할 수 있으며, 태블릿 위에 펜을 거치할 수 있는 공간도 있다.

초보자부터 창작 작업을 좋아하는 사용자 모두가 활용할 수 있는 신제품 와콤 인튜어스는 클립 스튜디오 페인트 프로, 코렐 페인터 에션셜 등 드로잉, 페인팅, 이미지 편집을 할 수 있는 창작 소프트웨어를 번들로 제공한다. 모델에 따라 최대 3개의 소프트웨어가 무료 제공되기 때문에 웹툰이나 일러스트, 디자인, 리터칭 등 다양한 디지털 창작 활동을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들에게도 적합하다.

소프트웨어 패키지는 디자인과 일러스트 작업을 위한 ‘코렐 페인터 에센셜 6’, 웹툰과 만화 작업에 적합한 ‘클립 스튜디오 페인트 프로’, 사진 편집에 특화된 ‘코렐 애프터샷 프로 3’ 등으로 구성됐으며, 모델별로 제공되는 소프트웨어의 개수는 상이하다.

김주형 한국와콤 사장은 “최근 일상에서 누구나 쉽게 크리에이티브를 실현하고자 하는 요구들이 증가하고 있다. 와콤 인튜어스 신제품이 이를 위한 최고의 대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신제품이 롯데하이마트를 통해 첫 선을 보이는 만큼 전국의 다양한 소비자들이 손쉽게 와콤 인튜어스를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