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 웨딩 업체 대거 참여하는 서울웨딩박람회 눈길
상태바
우수 웨딩 업체 대거 참여하는 서울웨딩박람회 눈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4.04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웨딩 시즌을 맞이해 예비 부부들이 부지런히 결혼준비를 하는 가운데, 결혼준비에 필요한 우수 웨딩 업체들이 대거 참여하는 서울웨딩박람회로 ‘서울웨딩연합박람회’가 예비 부부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서울웨딩연합박람회’에는 다수의 연예인 웨딩 촬영을 진행하여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브랜드가 많이 알려져 있는 서울웨딩스튜디오인 ‘원규 스튜디오’와 국내외 유명 디자이너들의 웨딩스레스를 다양하게 갖춘 웨딩드레스샵 ‘브라이덜수지’가 참여했다고 전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더불어 함께 참여한 웨딩홀, 스드메, 한복 등 결혼준비에 필요한 웨딩 업체들 역시 오랜 경력과 노하우를 갖추고 있어 결혼준비를 믿고 맡길 수 있는 결혼박람회로 알려졌다.

또한 ‘서울웨딩연합박람회’는 참여하는 다양한 우수 웨딩 업체들과 웨딩플래너 없이 직거래로 상담과 계약을 진행할 수 있어서 결혼비용 중 수수료비용을 절약할 수 있어 결혼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예비 부부들 사이에서 유용한 직거래박람회로도 알려져 있다.

뿐만 아니라 참여한 우수 웨딩 업체들이 ‘서울웨딩연합박람회’에서만 당일에 누릴 수 있는 파격적인 할인률을 적용하고, 예물 사은품으로 고가의 다이아몬드, 스드메 사은품으로 웨딩드레스 무료피팅권, 허니문 추첨 사은품으로 무료 허니문 여행권을 주는 등 고급 사은품들이 다양하게 준비해 예비 부부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한편 ‘서울웨딩연합박람회’는 서울 양평, 금천, 일산, 안양 평촌 등 다양한 지역에서 개최되는 서울웨딩페어로 모든 우수 업체들이 모든 박람회에 대거 참여하는 것은 동일하며, 자세한 박람회 일정과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