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보쌈, 배달의민족 하나두리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 실시
상태바
미스터보쌈, 배달의민족 하나두리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 실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4.06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달보쌈 브랜드 미스터보쌈이 신메뉴 ‘두리보쌈’ 출시를 기념해 ‘배달의 민족’에서 3천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화제다.

신 메뉴출시를 기념해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2018년 4월 한달 간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배달의 민족에서 미스터보쌈을 주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바로 결제 시 할인이 적용되며, 주문 시 ’미스터보쌈배민할인’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3천원 할인된다.

이번에 출시한 ‘두리보쌈’은 천연 과일과 한방재료로 가마솥에 삶아 낸 ‘미스터보쌈’과 바베큐 삼겹의 깊고 진한 맛으로 맥주 안주에도 손색없는 ‘바베큐보쌈’, 훈제 닭고기 특유의 부드럽고 담백한 ‘바베큐닭보쌈’, 그리고 뼈가 없어 간편하고 깔끔한 ‘순살족발’ 중 각각 1인분씩, 두 가지 맛을 소비자가 직접 고를 수 있다.

또한 마늘과 파, 소스 토핑까지 자유롭게 추가하고 변경할 수 있어 소비자의 마음을 저격한, 소비자 중심의 합리적인 메뉴라고 설명하고 있다.

미스터보쌈 체인본부 푸디아 관계자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들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하고자 이번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가족, 친구들과 함께 ‘맛’과 ‘가성비’가 뛰어난 보쌈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할인 행사는 미스터보쌈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배달의민족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