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트래블, ‘퍼시픽스타리조트 1박 99달러’로 괌 자유여행 시작하기
상태바
클릭트래블, ‘퍼시픽스타리조트 1박 99달러’로 괌 자유여행 시작하기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4.04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년 역사를 가진 괌 인터넷 전문 여행사 클릭트래블은 다양한 괌 자유여행 상품을 소개하며 관광객을 유치하고 나섰다.

이중 눈길 가는 것은 ‘퍼시픽스타리조트 1박 99$’ 예약 이벤트다. 괌의 대표적인 투몬베이에 위치한 ‘퍼시픽스타리조트’는 해변 바로 옆에 자리하고 있다. 공항에서 차로 10분거리에 위치해있으며 투몬 중심가와 대형쇼핑몰들도 근거리에 있어 휴양과 쇼핑에 매우 적합한 숙박시설이다.

전 객실이 바다전망으로 되어있어 에메랄드빛 바다와 괌의 아름다운 풍경을 방 안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조식을 포함하여 1박 99달러로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클릭여행사 사이트에서 두짓타니 괌, 웨스틴리조트, 니꼬호텔, 괌플라자리조트 등을 예약할 수 있다.

괌 여행하면 바다를 즐기는 해양스포츠 또한 빠질 수 없다. 물가가 비싼 괌에서 20달러에 피쉬아이 해중전망대와 런치뷔페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는 관광객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피쉬아이 해중전망대는 바닷속 9미터의 깊이로 마이크로네시아의 해중전망대이다. 물에 직접 몸을 담그지 않고도 계단을 걸어 내려가서 열대어와 산호초들을 볼 수 있어 가족 단위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관광지이기도 하다.

그 뿐만 아니라, 돌고래를 더욱 가까이서 편하고 쉽게 선상에서 볼 수 있는 돌핀와칭, 직접 물속으로 들어가서 바닷속을 체험하는 스노클링 등 런치뷔페가 포함된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아름다운 석양을 선상에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선셋크루즈와 화려한 볼거리가 가득한 디너쇼도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클릭트래블 관계자는 “괌은 가족과 연인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놀거리가 있다. 해양의 액티비티를 즐기시는 분들은 오션제트클럽의 파라세일링과 제트스키 패키지도 추천해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CCP골프와 스카이다이빙, 비치바베큐디너쇼 등 여행객들을 더욱 즐겁게 해드릴 다양한 액티비티 상품들을 할인가로 판매하고 있다. 많이 찾아주시고 즐겁고 안전한 여행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괌 여행에 관련한 더 자세한 사항들은 ㈜클릭트래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또는 예약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