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리마, 글로벌 IDC 바이오인식 출입통제시스템 수주 호조
상태바
슈프리마, 글로벌 IDC 바이오인식 출입통제시스템 수주 호조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4.04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최대 SNS·SW 기업 데이터센터에 2세대 신제품 공급

바이오인식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기업 슈프리마(대표 문영수·송봉섭)는 글로벌의 데이터센터(IDC)에 자사의 2세대 바이오인식 출입통제시스템 공급이 확대되고 있다고 밝혔다.

데이터센터에 저장되는 디지털정보는 무형의 가치와 새로운 변화를 창출할 수 있기 때문에 최고 레벨의 보안시스템이 필수적으로 요구된다. 또한 데이터센터 건립에 막대한 규모의 투자가 필요하기 때문에 비용과 시간을 절약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여러 개의 기업이 데이터센터를 임대해 구역별로 나눠 공유하는 초대형 데이터센터가 건립되기도 하고, 데이터센터간의 M&A도 활발하게 벌어지고 있다.

슈프리마는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자사의 최신 바이오인식 기술이 적용된 2세대 지문 및 얼굴인식 신제품 바이오스테이션 2 시리즈와 페이스스테이션 2, 통합보안플랫폼 SW 바이오스타 2를 데이터센터에 특화된 보안시스템으로 구성해 데이터센터 영업과 마케팅에 총력을 기울였고 이러한 노력의 결실로 세계 최대 SNS 기업과 SW 기업, 스위치, 데이터뱅크 등 글로벌 데이터센터 기업들에 출입통제시스템을 연이어 공급하는데 성공했다.

슈프리마의 바이오인식 출입통제시스템은 물리적 또는 디지털 출입통제 방식에 있어 다양한 통합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사용자가 표준화해 사용하기 편리하고, 현존하는 모든 통합보안 솔루션과 인테그레이션이 용이하기 때문에 신규 데이터센터뿐만 아니라 기존 데이터센터에 이미 설치돼 있는 보안시스템에도 적용이 가능하다.

또한 바이오인식장치와 듀얼팩터 캐비닛 잠금장치를 지원해 데이터센터 캐비닛에 맞게 적용이 가능하고, 데이터센터 구역별로 엄격하게 차별화된 보안시스템 구성이 가능하다.

슈프리마 바이오스타 사업부문 총괄 문영수 대표는 “인터넷과 클라우드 서비스가 활성화됨에 따라 데이터센터 시장은 빠르게 성장할 수밖에 없고, 이와 관련돼 자체 데이터센터를 건립할 수도 있지만 데이터센터를 임대해 사용하는 수요도 빠르게 커짐에 따라 시설 및 정보 보안을 위해 최고 수준의 보안시스템의 새로운 수요가 빠르게 늘어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비밀유지합의서(NDA)에 의해 기업명을 공개할 수는 없지만 이미 세계 최대 SNS 기업 및 SW 기업 등 다양한 북미지역 글로벌 기업의 데이터센터 제품공급을 통해 제품력과 기술력이 검증됐고 충분한 데이터센터 레퍼런스가 확보했기 때문에 수주경쟁에 있어 경쟁우위를 확보했다고 판단됨에 따라 지역별 전담팀을 통해 데이터센터 수주에 총력을 기울여 퀀텀점프 성장 기반을 구축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