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서, 캐주얼 게이밍 노트북 ‘니트로 5’ 출시
상태바
에이서, 캐주얼 게이밍 노트북 ‘니트로 5’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4.04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텔 8세대 커피레이크 i5/i7 프로세서 탑재

게이밍 PC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에이서는 캐주얼 게이밍 노트북 ‘니트로(Nitro) 5’를 국내에 출시했다.

‘니트로 5’는 기본 100만원대 중후반이던 기존 게이밍 노트북과 비교했을 때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인텔 코어 프로세서, 엔비디아 그래픽카드 등 고성능 스펙을 탑재했기 때문에 게임은 물론 업무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CPU와 그래픽카드, 운영체제에 따라 총 4가지로 구성된 ‘니트로 5’은 정식 인텔 8세대 커피레이크 프로세서가 탑재돼 있는 제품으로 15.6인치 풀HD(1920x1080) 디스플레이 제품이다.

또한 i5/i7 코어 프로세서와 빠른 속도의 DDR4 메모리(기본 4GB, 최대 32GB 업그레이드 가능), 속도와 안정성을 겸비한 M.2 SSD(기본 128GB, SATA하드 추가 장착 가능)까지 탑재돼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아울러 저전력/저발열의 4GB GDDR5 VRAM을 제공하는 엔비디아 지포스 GTX 1050 그래픽카드가 탑재돼 뛰어난 그래픽 성능을 구현하며, 블랙과 레드 색상에 카본 파이버 소재를 적용해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니트로 5’은 게이밍 노트북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 한 차원 높은 쿨링 성능을 자랑하는데 에이서 쿨부스트(Coolboost) 기술이 탑재된 듀얼 쿨링 팬과 배기구를 통한 냉각시스템으로 쾌적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며, 에이서 트루하모니(TrueHarmony) 시스템이 접목된 돌비 오디오 프리미엄이 탑재되어 있어 최상의 사운드 품질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주변기기를 연결할 수 있도록 최신 USB3.1 포트와 USB 3.0포트가 제공되고 HDMI 포트를 통해 멀티 디스플레이 환경을 구축할 수도 있으며, 기가랜 포트와 SD카드 리더기도 탑재돼 있다. 아울러 어두운 환경에서도 쾌적한 사용을 보장해주는 레드 색상의 백라이트 키보드와 최대 5배 빠른 무선 네트워크 속도를 지원하는 802.11ac 듀얼 밴드 와이파이 등의 편의기능을 갖추고 있다.

한편 에이서는 오는 17일까지 옥션과 지마켓을 통해 ‘니트로 5’ 예약판매를 진행하며, 예판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