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데이즈, 애드테크 컨퍼런스 ‘맥스서밋 2018’ 개최
상태바
모비데이즈, 애드테크 컨퍼런스 ‘맥스서밋 2018’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4.04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크·데이터 퍼포먼스·브랜딩·콘텐츠 주제로 25개 세션으로 구성

모비데이즈는 오는 4월 11일부터 12일까지 ‘맥스서밋 2018’을 개최한다. 맥스서밋은 국내 대표 애드테크(ADTech) 컨퍼런스로 모바일 마케팅의 핵심 기술인 애드테크를 비롯해 산업 전반의 흐름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다.

‘광고기술, 마케팅 인사이트를 더하다’ 슬로건 아래 ▲테크 ▲데이터 기반 퍼포먼스 ▲브랜딩 ▲콘텐츠 등 세분화된 25개 세션이 준비됐다.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이베이코리아, 유튜브, 오라클, 버즈빌, 샌드박스, 다이아TV, 코차바, 한국온라인광고협회 등 업계 전문가 60여 명이 주요 연사로 참여하고 인사이트를 나눌 예정이다.

‘맥스서밋 어워드’ 시상식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국내 애드테크 산업 발전에 기여한 업체를 선정하기 위한 것으로, 수상 기준은 지난 1년간 애드테크 분야에서 뛰어난 성과와 인사이트를 제공한 매체 또는 플랫폼이다. 전문 심사단의 최종 심사를 거쳐 총 6개의 부문(데이터/비디오/인플루언서/미디어/라이징스타)으로 나누고 평가 항목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후보사를 선정한다.

모비데이즈 유범령 대표는 “맥스서밋은 2015년을 시작으로 누적 참여자만 6천 명에 달하는 애드테크 대표 콘퍼런스로 자리매김했다”며 “올해에는 모바일 산업계를 이끄는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인사이트를 나누는 자리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앱스플라이어, 공팔리터, 위블, 티즈, 싱귤러, 탭, 비즈스프링, 인모비, 크리테오, 코차바, 비즈니스온, 타임블럭스, 아이보스 등 13개 기업이 후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