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게이트, 블록체인 핀테크 전문센터 ‘세이퍼트 센터’ 오픈
상태바
페이게이트, 블록체인 핀테크 전문센터 ‘세이퍼트 센터’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4.04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게이트가 대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핀테크 플렛폼 전문센터를 오픈한다. 페이게이트는 자사의 핀테크 플랫폼 ‘세이퍼트’ 사용 기업과 고객 증가에 힘입어 세이퍼트 전문센터를 이달 말 개소하기로 결정했다.

‘세이퍼트 센터’는 세이퍼트 이용기업들의 이용 문의 창구 기능부터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링과 고객의 목소리를 청취하는 VOC 기능, 세이퍼트 기반의 사업을 펼치고 있는 세이퍼트 전문 개발사들의 커뮤니티 공간으로 발돋움을 할 예정이다.

페이게이트 박소영 대표는 “1998년 창업이래 기업의 온라인 페이먼트와 송·수금, 에스크로 등 서드파티 역할을 충실히 해왔고 앞으로도 핀테크 플랫폼 사업자로서 고객의 편하고 안전한 핀테크 생활을 위해 연구를 게을리 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에 “그간 순수 온라인으로만 활동하던 페이게이트는 세이퍼트 센터를 오픈해 오프라인에서 고객과의 접점을 만들고, 보다 빠르고 신속하게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고객만족도를 극대화 하는데 집중 투자하겠다”고 덧붙였다.

전통 금융기관들은 지점을 축소하거나 폐쇄하고 비대면 서비스를 강화하는 추세에 반하여 핀테크 기업은 고객과의 보다 강력한 유대관계를 위해 오프라인 창구를 만드는 반대현상이 발생하고 있는 추세다.

페이게이트는 상반기 블록체인 핀체크 플랫폼 R&D 센터인 세이퍼트 R&D 센터를 베트남 하노이에 설립해 블록체인 기술에 집중 투자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