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적인 배후수요 ‘위례센트라포레’ 상가 분양
상태바
안정적인 배후수요 ‘위례센트라포레’ 상가 분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4.04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례 신도시는 공급 발표부터 지리적인 이점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서울 강남과 분당, 판교 등으로 접근성이 뛰어나고 계속해서 아파트 단지 및 상업 단지 등이 들어서기 때문이다.

수서역 SRT와 동서울버스터미널, 외곽순환도로, 중부고속, 동부간선 등 광역교통 및 도로 이용에도 편리하며 추후 개발 예정인 서울복정역환승센터(2025년 예정, 지하 1층~지상 10층 규모), 위례 신사선(2025년 예정)등 교통 개발 호재가 기다리고 있다.

하지만 위례는 다른 신도시인 분당, 일산, 동탄, 판교와 비교해 수용인원 대비 상업시설은 절대적으로 부족한 것으로 나타났다. 상업용지비율은 ▲분당8.5% ▲일산8.0% ▲동탄3.9% ▲판교3.0% ▲위례2.2%이며, 인구밀도는 판교 ▲9.5% ▲광교 6.9% ▲위례 15.6%로 나타났다.

이러한 위례 신도시에 위례 센트라포레가 들어선다. 위례 센트라포레는 서울시 송파구 위례신도시 준주거용지 C1-8-2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 2층~지상 11층, 연면적 지하 2,420.52㎡, 지상 6,034.15㎡ 규모로 제공된다.

인근 송파 푸르지오, 비발디, 포레시안, 꿈에 그린 31단지, 자연 앤 센트럴자이 등의 아파트 입주 세대와 위례 중앙 초·중학교, 송례 초·중학교와 인접해 약 1만여 세대의 아파트 입주민을 고정 고객으로 확보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송파 학군을 중심으로 한 유명 학원가 형성, 인근 종교 시설 및 대기업 계열사 사옥 예정으로 추가 잠재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휴일 없는 생활밀착형 상권이다.

업체 관계자는 “주거 배후 수요와 더불어 평일에는 회사원, 주말에는 종교시설 이용 고객 등의 확보로 고객 유치에 용이 하기 때문에 많은 투자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주변 편의 시설의 및 고객의 증가로 인해 점차 상가의 가치는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위례 센트라포레는 신도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MD구성과 테라스가 특징인 유럽형 상가다. 상가 내 산책광장이나 스카이 공원, 메이플 쉼터 등의 편의 시설을 통해 고객 들이 편히 쉴 수 있으며, 오래 머물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의 공간까지도 제공된다. 또한 인근 공원(예정)과 바로 연결돼 있어 유동인구의 진출입이 용이하고 그로 인한 고객 유입까지 기대할 수 있다.

높은 배후수요, 편리한 생활 인프라, 학군 등을 갖춘 위례 센트라포레는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 180에 홍보관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홍보관,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