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앤뮤 펫전용티슈, 내추럴발란스코리아와 함께하는 2018 케이펫페어
상태바
멍앤뮤 펫전용티슈, 내추럴발란스코리아와 함께하는 2018 케이펫페어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4.04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 전용 물티슈 멍앤뮤 펫티슈는 2018년 4월 6일부터 8일까지 진행되는 케이펫페어에서 세계 최고 등급의 펫푸드업체인 내추럴발란스와 함께 선보인다.

멍앤뮤 펫티슈는 지난 1월 국제캣산업박람회에서 처음 공개한 물티슈로, 반려동물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농림축산검역본부에서 동물용 제조시설 허가 및 동물용의약외품 성분허가를 취득한 제품이다.

대인용 물티슈 파동에 이어, 애완동물 전용 물티슈에서도 가습기살균제 등 유해물질이 검출되는 이슈가 발생되었고, 동물용의약외품으로 관리되어야 함에도 불구하고 공산품 관리기준으로 생산, 유통되는 업체가 많이 적발되었기에 멍앤뮤 펫티슈 2종은 반려인들이 반길만한 제품이다.

멍앤뮤는 강아지 소리의 의성어 “멍”과 고양이 소리의 “뮤”의 합성어로 태어난 브랜드로, 매번 반려동물에게 샤워를 시키기 어려운 현대인을 위해서, 산책 후 사용하는 세안티슈와 비데티슈를 출시하였다.

사람이 사용하는 만큼, 유해물질 비검출테스트 인증을 통하여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반려동물의 피부에 가까운 PH 7.0에 맞춘 성분으로 피부자극을 최소화 하도록 개발되었다. 특히 비데티슈는 용변 처리 후 용변과 물티슈를 따로 처리하지 않고, 한번에 변기에 넣을 수 있도록 비데원단을 사용하여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번 세택에서 진행되는 2018 케이펫페어에서는 내추럴발란스 제품 구매 고객에게 멍앤뮤 반려동물티슈(펫티슈)를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며, 내추럴발란스에서 준비한 다양한 게임을 통하여 멍앤뮤 애완티슈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