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피팅에잇, 필라테스 자격증 취득 위해 필라테스 스튜디오 운영
상태바
대구 피팅에잇, 필라테스 자격증 취득 위해 필라테스 스튜디오 운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4.04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필라테스의 열풍이 대단하다. 연예인들의 몸매 관리 1순위 운동으로 떠오르면서 일반인들의 필라테스 수요가 많아지자, 자연스럽게 필라테스 강사가 인기 직종으로 떠오르고 있다.

대구에서‘피팅에잇 필라테스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는 대표자 Chalse “교육받기 전 스튜디오를 먼저 방문해 직접 레슨을 경험할 수도 있다”며 “리포머, 캐딜락을 포함한 다양한 기구 클래스는 물론 1:1 개인 레슨 과정 등 여러 수업을 직접 들어보고 선택할 수 있다”고 전했다. 

그리고 실전 뿐만 아니라 필라테스 수업의 핵심 중 하나인 기능해부학 교육은 매달 전문 강사를 초빙하여 워크샵을 진행한다.

필라테스에 대한 인기는 비단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강세다. 특히 필라테스 강사는 미국의 한 온라인 임금정보업체에서 미국 최고의 직업 TOP 10에 필라테스 강사를 올리기도 했다. 일반적으로 필라테스 강사들의 시간당 임금이 보통 2~3만원인 것을 보면 개인차를 고려하더라도 고소득 직종이며, 일반 사무직과 달리 근무시간 동안 회원과 함께 몸을 움직이며 운동을 하기 때문에 비교적 스트레스 지수도 낮다고 알려져 있다.

현재 피팅에잇에서는 지도자 과정 수료 전, 들을 수 있는 일반인 필라테스 레슨을 들을 수 있으며, 오는 4월 봄 프로모션 이벤트와 발레핏과 스프링보드 신규 클래스 오픈 기념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관계자는 현재 클래스 마감으로 인해 정원이 얼마남지 않았다고 추가로 덧붙였다. 자세한 문의는 ‘피팅에잇 필라테스 VIP 스튜디오’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