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 ‘지니 PC 플레이어’ 업그레이드…고객의견 반영
상태바
지니뮤직, ‘지니 PC 플레이어’ 업그레이드…고객의견 반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4.04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악서비스 지니의 연결 스크린을 확장해온 지니뮤직은 최근 고객의 의견을 바탕으로 PC 플레이어 개편을 단행한다고 밝혔다.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탄생한 지니 PC플레이어는 지난 3개월간 베타서비스 기간를 거쳤고 4일 새롭게 고도화된 PC 플레이어로 업그레이드 됐다.

지니 고객들이 적극적으로 지니 베타버전 PC 플레이어를 이용하면서 PC플레이어 로그인수가 3개월동안 159% 증가했고, PC 플레이어를 통해 소비한 스트리밍 이용건수가 143% 늘어나는 추세를 보이기도 했다.

적극적인 PC 플레이어를 이용한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최근 PC 플레이어 고도화를 이뤄낸 지니뮤직은 4월 15일까지 PC 플레이어의 장단점 투표이벤트를 마련했다. 지니뮤직은 PC 플레이어를 다운로드하고 투표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스피커 등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니뮤직 서비스 기획팀 유현중 팀장은 “지니 PC 플레이어는 모바일 대비 큰 디스플레이 환경을 고려해 지니챠트, 최신음악, 장르음악, 추천음악, 마이뮤직 채널을 모두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했다”며 “음악을 듣다가 클릭 한번으로 뮤직비디오 등의 영상 감상으로 끊김 없이 즉각 전환할 수 있는 기능도 탑재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