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테크니카,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ATH-ANC700BT’ 출시
상태바
오디오테크니카,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ATH-ANC700BT’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4.03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년 연속 일본판매 1위 오디오 브랜드 ‘오디오테크니카’는 최신 ANC(Active Noise-Cancelling) 기술을 탑재해 주변 환경 소음을 최대 90%까지 감소시켜주는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인 ‘ATH-ANC700BT’을 국내에 출시했다.

지난 CES 2018에서 첫 공개된 ATH-ANC700BT는 오디오테크니카의 ANC 기술력을 집약해 개발한 ‘QuietPoint’ 기술로 설계돼 각 이어컵에 2개씩 부착된 총 4개의 마이크가 다중 피드백 시스템을 구동해 주변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시켜 준다.

뿐만 아니라 깨끗하고 섬세한 음향을 제공하는 40mm 드라이버가 이어컵 안에 내장되어 있으며, 오디오 코덱인 aptX를 지원해 고품질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헤드폰에 포함된 1.2m 표준 오디오 케이블과 함께 사용할 경우 5~40,000Hz의 고해상도 음원 재생이 가능하다.

특히 사용자 편의를 최대화하도록 구성됐다. 이어컵에 터치센서가 탑재돼 블루투스 및 음악 재생, 음성 통화, 볼륨 조절 등의 기능을 간편하게 이어컵을 터치해 조작 가능하다. 메모리폼 이어패드와 헤어밴드는 오랜 시간 착용 시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완충 후 블루투스와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동시에 사용할 경우 최대 25시간 배터리 사용이 가능하며, 배터리가 소진되더라도 유선으로 연결해 재생이 가능하다.

오디오테크니카 관계자는 “ATH-ANC700BT는 오디오테크니카의 ANC 기술의 집약체로 보다 폭넓은 외부 소음에 반응해 효과적으로 소음을 차단시켜 준다”며 “이동이 잦은 직장인이나 집중이 필요한 학생 등 주변 소음에 방해 받지 않고 나만의 시간이 필요한 이들에게 알맞은 제품이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신제품은 세기AT에서 운영하는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플레이 윈도에서 출시를 시작으로 세기AT 공식 대리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