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진금속·이선디지탈, 라이트온 외장 ODD 경품 이벤트
상태바
태진금속·이선디지탈, 라이트온 외장 ODD 경품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4.03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장장치 전문 브랜드 라이트온(Lite-On)의 공식 파트너인 태진금속(대표 안태균)이 ODD 유통 파트너 이선디지탈(대표 정현수)과 함께 라이트온 초경량 & 초슬림 외장형 ODD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몸도 마음도 가벼운 봄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모델인 ES-1과 eBAU108(블랙/화이트) 구매자 전원에게 스크래치 및 외부 충격 보호를 위한 외장 ODD 전용 파우치를 증정한다. 증정되는 외장 ODD 전용 파우치는 단단하고 스크래치에 강한 재질로 되어 있어 야외에서 사용하기에 용이하다. 또한 가방 안에 넣어 휴대할 수 있는 크기로 휴대성 또한 높다.

행사 모델인 ES-1은 초경량 무게와 콤팩트한 외관으로, 전 세계에서 가장 가벼운 외장 ODD 제품이다. 220g의 가벼운 무게는 야외 활동을 위해 소지품과 함께 휴대하기에도 적당하며, 윈도우나 맥, 리눅스에도 호환이 가능하기에 ODD를 사용할 수 있는 곳이 있다면 대부분 호환이 가능한 다양성까지 지녔다. 또한 연결이 간편해 남녀노소 손쉬운 조작이 가능하다.

eBAU108 또한 ES-1과 마찬가지로 220g의 무게에 최대 13.5mm의 슬림한 두께로 휴대에 적합한 제품이다. 안정적 구동을 위해 최신 옥타고날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헤어라인 메탈릭 도장기법으로 휴대 시 발생하는 생활 기스를 보호하고, 지문이 잘 묻어나지 않아 편리성을 더했다.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로 선택의 폭을 늘렸다.

eBAU108 제품의 또다른 강점은 LINK2TV 기능에 있다. CD, DVD에 저장된 멀티미디어 파일을 USB메모리나 외장 HDD처럼 파일을 인식하게 해주는 기술을 도입해 USB 동영상 재생이 가능한 TV가 있다면 어디서든 원하는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