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스텝, 인공지능 더한 맞춤형 스타일링 서비스 제공
상태바
스타일스텝, 인공지능 더한 맞춤형 스타일링 서비스 제공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4.03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 스타일링을 제공하는 ‘스타일스텝’이 인공지능(AI) 서비스로 고객에게 최적의 스타일링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최근 인공지능이 다양한 산업 분야에 적용되면서 온라인 쇼핑몰 시장에도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이에 1:1 스타일링을 제공하는 ‘스타일스텝’에서도 스타일링 서비스에 인공지능을 더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극대화 시키고 있다.

인공지능을 더한 스타일스텝의 서비스는 고객 개개인의 데이터베이스를 바탕으로 한 맞춤형 스타일링으로, 회원가입 당시 고객이 작성한 체형, 사이즈, 위시스타일, 연령, 직업과 상담 내용 및 평소 고객이 자주 구매하는 상품 정보 등을 반영하게 된다.

또 스타일리스트와의 실시간 채팅 기능으로 고객이 언제든지 스타일링 관련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하고, 매장에 방문하는 번거로움 없이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옷과 액세서리 등 모든 패션 아이템을 배송, 바쁜 현대인들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기에 스타일링 된 모든 제품들은 무료로 배송되어 원하는 아이템만 선택하여 후불로 구매가 가능하며, 구매하지 않은 나머지 제품들은 다시 무료로 반품(전체 반품 시 스타일링 비용 2,000원)하는 등 고객들의 부담을 최소화했다는 평이다.

스타일스텝 관계자는 “봄을 맞아 스타일 변신을 원하는 고객들의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며 “평소 옷 입는 센스가 부족해 고민했다면 전문 스타일리스트와 인공지능이 결합한 맞춤 코디를 이용해 보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