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벤토리, 승부예측 게임 ‘승부사 온라인’ 사전예약 이벤트
상태바
아이벤토리, 승부예측 게임 ‘승부사 온라인’ 사전예약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4.03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벤토리는 신작 보드게임 ‘승부사 온라인’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승부사 온라인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승부예측을 통해 ‘LG 65인치 4K UHD TV’, ‘순금 골드바’, ‘갤럭시 S9+’, ‘아이폰8’, ‘LG노트북’, ‘문화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업체 측은 “이번에 출시되는 ‘승부사 온라인’은 특허를 취득하고 게임물관리위원회의 심의를 거친 스포츠 결과 예측 게임으로써 건전한 레저 문화를 만들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승부사 온라인’은 레알 마드리드의 후원사로 알려져 있는 ‘Bwin’에 데이터를 제공하는 업체인 ‘Betradar’와의 계약을 체결했다.

‘승부사 온라인’은 유저들이 공격과 방어를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스포츠 베팅 레져 게임으로, 국내에서 접하기 어려운 수백 가지의 다양한 라이브 타입을 취향에 맞게 선택해 풍부한 스포츠 승부 결과를 더 재미있게 예측해 볼 수 있는 특징이 있다.

관계자는 “또한 나만의 경기 예상 결과를 공유하여 전용 재화를 쌓을 수 있고, 스포츠 북을 손쉽게 개설하여 카테고리 설정, 경기종목 관리와 같은 경영 시뮬레이션을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도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 사전 예약은 PC와 모바일 이용자 누구나 승부사 온라인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