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처월드, ‘4.0 스타트업 보증 프로그램’ 선정
상태바
퓨처월드, ‘4.0 스타트업 보증 프로그램’ 선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4.03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D 홀로그램LED 디스플레이 ‘크레뷰’ 개발 및 제조사 퓨처월드(대표 이춘정)는 4차 산업혁명 시대 융복합 기술 기반의 창업기업을 육성하고, 일자리 창출 확대를 위해 신용보증기금이 주관하는 ‘4.0 스타트업 보증 프로그램’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4.0 스타트업 보증 프로그램은 미래형 신산업을 영위하는 창업기업을 적극 발굴육성하기위해 도입된 것으로, 연구개발(Warm-up)-초기사업화(Scale-up)-본격사업화(Jump-up)로 이어지는 융복합 기술의 사업화 단계에 필요한 운전자금을 신용한도(마이너스통장) 설정을 통해 3년간 최대 30억원까지 지원한다.

이번 보증 프로그램에 선정된 퓨처월드는 3D 홀로그램 LED 디스플레이 크레뷰에 AI, IoT, 빅데이터, 모바일 등 IT 기술을 융합한 4차산업의 선도적인 역할과 3D 홀로그램 디바이스 개발 및 제조, 3D 홀로그램 콘텐츠를 제작하는 등 3D 홀로그램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특히 퓨처월드는 국내판매법인 크레뷰를 통해 전국총판, 대리점을 구축하고 있으며 해외 시장에도 수출을 진행하고 있다. 3D 홀로그램 디스플레이 크레뷰는 오는 6·13 지방선거에도 적극 활용될 예정이며, 대구 엑스코(EXCO)에서 4월 4일부터 6일까지 열리는 2018 대한민국 LED 산업 전에도 전시된다.

이춘정 퓨처월드 대표는 “신용보증기금 4.0 스타트업 보증 프로그램으로 선정된 것은 퓨처월드의 사업성, 기술성, 미래가치를 인정받은 것으로, 3D 홀로그램 관련 HW, SW 핵심기술을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을 적극 공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