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헬스 ‘레이디스밸런스’, 환절기 여성 건강 지켜주는 통큰 증정행사 실시
상태바
탑헬스 ‘레이디스밸런스’, 환절기 여성 건강 지켜주는 통큰 증정행사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4.02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질유산균 건강기능식품 ‘레이디스밸런스’ 수입처인 탑헬스가 미세먼지와 황사가 기승을 부리는 환절기에 여성의 건강을 지켜주고자 통큰 증정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업체 측은 레이디스밸런스를 구매 시 돌체구스토 피콜로화이트와 에코드라이 침구 살균 청소기, 파워 프리미엄 전기그릴 등을 증정하는 내용의 행사를 진행한다고 소개했다.

계절이 바뀌는 시기에는 면역력이 저하될 수 있기 때문에 알레르기성 질환에 각별히 주의해야한다. 이때 유산균은 면역력을 키우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유산균은 장내 유해 세균 증식을 막아 면역력을 정상 수치로 조절해 준다. 장은 음식물을 소화시키고 영양분을 흡수하여 에너지를 제공하며, 배변활동을 통해 노폐물을 배출시키는 중요한 활동을 한다. 이러한 활동이 원활하게 이뤄지려면 장내 미생물의 분포가 건강해야 한다.

유럽에서 의료기기 등급을 획득한 레이디스밸런스는 덴마크 유산균 전문기업인 비포단(Bifodan)사와 유통전문 기업인 탑헬스가 함께 연구 개발한 제품이며, 건강한 사람의 질에서 분리해 유럽과 국내에서 특허 받은 균주 2종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Lactobacillus rhamnosus PB01TM)’, ‘락토바실러스 가세리(Lactobacillus gasseri EB01TM)’가 사용됐다.

유럽연합 품질인증마크(CE)를 받은 유일한 경구용 질 유산균 제품에도 포함 되어 있는 이 두 균주는 내산성·내담즙산성이 뛰어나고 생존력이 우수한 것으로 알려졌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여성들 사이에 질 건강에 대한 관심과 우려가 높은 만큼 질 내에 유익균을 공급할 뿐만 아니라 장건강까지 향상시킬 수 있어 많은 여성들의 건강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환절기 건강 관리를 위한 탑헬스 레이디스밸런스의 통큰 증정행사 내용은 공식 페이지인 레이디스밸런스닷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