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TV ‘포커페이스’ HOT 이재원, 심리전 속 로빈 마음 흔든 홀덤 상남자 등극
상태바
네이버TV ‘포커페이스’ HOT 이재원, 심리전 속 로빈 마음 흔든 홀덤 상남자 등극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4.02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OT 이재원이 프랑스 출신 방송인 로빈과 홀덤 대결 중 “나 쫄보 아니라니까”라며 분노해 화제가 되고 있다.

네이버TV <임요환VS홍진호 포커페이스>는 E-sports 계의 전설 ‘임요환VS홍진호’가 직접 자신의 팀을 꾸려 고도의 두뇌 싸움과 치열한 심리전을 펼치는 국내 최초 홀덤 게임 쇼 프로그램이다.

지난 홀덤 대결을 통해 로빈(홍진호팀)은 홀덤 경력자 최성준(임요환팀)을 꺾으며 임요환팀의 경계 대상으로 등극했다. 이에 임요환팀은 로빈을 상대할 강력한 선수가 필요한 가운데, 모두의 예상을 뒤집고 팀 내 홀알못(?)인 이재원이 등판하였다. 그러나 이재원은 팀장 임요환에게 특급 강습을 받아 “달라진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선전포고하며, 여유로운 모습을 보여줬다.

경기 시작 후 이재원은 대결의 승패를 예상하며, 거침없이 올인하는 것은 물론, “나 쫄보 아니라니까”라고 분노 섞인 한마디를 던지며 이때까지 볼 수 없던 소심한 모습을 벗어난 승부사 기질을 드러냈다. 이에 MC 장동민은 “더 이상 이재원은 쫄보가 아니다”라며 이재원의 변화된 모습에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과연, 이제 막 홀알못을 면한 이재원이 어벤져스급 홀덤 실력의 로빈을 상대로 승리를 거둘 수 있을까?

과감한 심리전부터 숨 막히는 두뇌 싸움까지! 연예계 대표 뇌섹스타들의 국내 최초 홀덤 게임 쇼 프로그램 <임요환VS홍진호 포커페이스>는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 오후 12시에 네이버 TV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