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미세먼지·자외선 습격…벨비죠 UV 선크림으로 보호
상태바
봄철 미세먼지·자외선 습격…벨비죠 UV 선크림으로 보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4.02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뜻한 봄 날씨에 야외 활동이 많아졌다. 봄 햇살을 만끽하는 것도 좋지만 피부 건강을 생각한다면, 자외선 차단을 잊지 말아야 한다. 적당한 자외선 노출은 비타민D 합성에 도움을 주지만 장시간 자외선을 쐬게 되면 피부 건조와 피부 노화를 유발한다. 이러한 광노화와 함께 멜라닌 색소로 착색을 일으켜 색소침착과 기미, 주근깨를 만들 수도 있다.

봄 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서는 외출 30분 전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것이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자외선 차단제는 자외선을 포함해 미세먼지, 대기 중 부유물 등이 피부에 직접적으로 닿는 것을 막아주고, 색소침착과 피부 노화 또한 예방할 수 있다. 이제 선크림은 피부 건강을 위한 사계절 필수품이다.

더바씨코스메틱, 벨비죠의 마린 화이트닝 UV 선크림은 자외선을 막아 줌과 동시에 피부 속까지 투명하게 가꿔주는 미백 기능성 선크림으로 자외선 차단과 칙칙한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되찾아 준다.

유해 자외선으로부터 오랜 시간 피부를 보호하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과 저자극 성분으로만 구성되었기 때문에 민감성 피부에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또한 백탁현상 없는 자연스러운 톤업과 은은한 쉬머링 효과로 윤기나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벨비죠 관계자는 “마린 화이트닝 UV 선크림은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로 장소 및 계절에 국한되지 않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색소침착 개선과 투명하고 환한 피부를 만드는데 효과가 있다”며 “메이크업 베이스 기능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선크림이다”고 말했다.

한편 더바씨코스메틱, 벨비죠 ‘마린 화이트닝 UV 선크림’은 벨비죠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전국 신세계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