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산토리니 웨딩홀·레스토랑, 수비드공법 스테이크와 수경재배 채소 제공
상태바
춘천 산토리니 웨딩홀·레스토랑, 수비드공법 스테이크와 수경재배 채소 제공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4.02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과 인천, 경기도에 거주하는 연인들 사이에서 최근 춘천데이트장소로 각광받고 있는 춘천산토리니가 화제다.

춘천 산토리니는 강원도 구봉산 정산에 자리잡고 있어, 춘천 시내를 한 눈에 볼 수 있어 사랑하는 연인들에게 으뜸 데이트장소로 알려졌다.

서울에서 1시간 이내, 남춘천역과 춘천역에서 차로 10분에 위치하고 있어 손쉽게 방문이 가능하며, 프로포즈이벤트, 소규모돌잔치, 춘천상견례장소로 소문났다.

그리스의 아름다운 산토리니를 옮겨논듯한 전경을 자랑하는 춘천산토리니는 청적지역에서 직접 수경재배한 채소와 수비드 공법을 이용해 모든 요리를 조리해 눈길을 끈다.

특히 스테이크 맛이 일품이다. 고온에서 익히지 않고, 오랜시간을 걸쳐 조리해 육즙이 빠지지 않은 식감을 자랑한다. 또 상큼한 채소와 곁들여 먹어 건강한 한끼 식사를 할 수 있다.

인기 요리로 한우안심스테이크와 육즙이 톡톡 터지는 한우등심스테이크가 대표메뉴다. 연인들을 위한 육즙이 톡톡 터지는 양갈비구이와 연어스테이크, 피자, 버섯리조뜨 등 20여가지 요리가 준비돼 있다.

또한 고기와 채소를 싫어하는 어린이들을 위한 메뉴도 준비돼 있다. 춘천 산토리니 레스토랑에서는 이태리 현지의 맛을 재현하기 위해 밀가루와 햄, 소스 등 각종 재료를 수입해 피자를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춘천 산토리니 관계자는 “춘천 산토리니는 레스토랑뿐만 아니라 따듯한 봄날, 사랑하는 연인들과 아이 돌잔치를 위해 웨딩홀과 돌잔치를 운영하고 있다. 50명에서 100명 정도의 소규모 웨딩홀과 돌잔치와 500명 이상의 대규모 웨딩홀 등 맞춤형이 가능해 최근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의 전화가 쇄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모든 요리가 수비드공법으로 자연의 맛을 가장 가깝게 조리하고 있으며, 외부 먼지와 중금속 등 차단된 청정지역에서 재배된 채소로 조리되어 깨끗하고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춘천산토리니 웨딩홀과 레스토랑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