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앤부티’ 브라이언, ‘다슈 헤어왁스·포마드’로 스타일링 노하우 선보여
상태바
‘뷰티앤부티’ 브라이언, ‘다슈 헤어왁스·포마드’로 스타일링 노하우 선보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4.02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 뷰티 트렌드와 스타들의 뷰티 노하우를 소개해주는 동아TV의 리얼 버라이어티 토크쇼 ‘뷰티 앤 부티’에서 브라이언이 헤어스타일링 애장템으로 다슈의 ‘포맨 프리미엄 홀딩 왁스’와 ‘클래식 샤인 포마드’를 공개해 화제다.

이날 방송에서 브라이언은 셀프캠을 통해 평소 헤어 스타일링을 할 때 빼놓지 않고 꼭 쓰는 제품이라며 다슈의 ‘홀딩 왁스’와 ‘샤인 포마드’를 소개하고, 그 중 ‘다슈 홀딩왁스’를 사용해 본인만의 헤어스타일링 연출법을 선보였다.

자연스럽고 댄디한 느낌의 헤어스타일을 연출하고 싶을때는 ‘다슈 홀딩왁스’를, 섹시하고 젠틀한 느낌을 연출하고 싶을 때는 ‘다슈 샤인 포마드’를 애용한다고 말하며, 브라이언은 이 제품들을 사용하는 이유로, 단백질을 비롯한 모발에 좋은 성분 뿐 아니라, 특히 세정력이 좋아 사용 후 머리 감을 때 스트레스가 없다는 점을 꼽았다.

또한 스타일링 피니쉬 제품으로 스프레이를 꼭 사용한다는 그는, 스타일링 유지력을 높여줌과 동시에 두피에 자극 없이 건강하게 스타일링 하는 비결로, 왁스 스타일링 후 꼭 뿌려주는 탈모증상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제품인 ‘다슈 스칼프 스프레이’를 공개하며 추천했다.

평소 연예계에서도 그루밍에 관심이 많은 것으로 알려진 브라이언이 실제 사용하는 애장템으로 공개한 다슈의 헤어왁스와 포마드는 이미 남성들 사이에서는 국민 왁스로 자리 잡고 있는 제품들로 특히 헤어 디자이너들이 추천하고, 국내 바버샵 바버들에게도 유일하게 인정받고 있는 국내 제품이다.

다슈는 남자 헤어 전문 브랜드로 시작해 남성들 사이에서는 이미 국민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으며, 현재는 헤어·바디 전문 브랜드로 남녀 모두가 애용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브라이언의 그루밍 애장템으로 소개된 ‘다슈 홀딩 왁스’ 와 ‘다슈 샤인 포마드’는 다슈코리아 공식몰인 헤어왁스를 비롯한 다양한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올리브영, 이마트 등 오프라인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