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 ‘위너’ 뮤직비디오 팬이벤트 단독 초대
상태바
지니뮤직, ‘위너’ 뮤직비디오 팬이벤트 단독 초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4.02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니뮤직(대표 김훈배)은 위너의 신곡 뮤직비디오 팬이벤트(WINNER X genie MV BEHIND THE SCENE)에 지니 고객 60명을 초대한다고 밝혔다. 위너의 정규 앨범 ‘EVERYD4Y’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지니에서 4월 4일 6시 공개된다.

이번 이벤트는 4월 8일까지 지니를 통해서만 참여 응모 가능하다. 지니 애플리케이션, 홈페이지에서 ‘위너’에게 궁금한 점을 댓글로 남긴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총 60명(1인 1매)에게 팬이벤트 초대권을 제공한다.

위너의 이번 팬이벤트는 오는 4월 12일 오후 8시 640아트타워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위너 멤버들이 직접 뮤직비디오 소개와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팬이벤트에 참석한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도 마련할 계획이다.

또한 지니뮤직은 팬이벤트 현장에 초대한 지니 고객 전원에게 위너의 이번 앨범 포스터를 선물한다. 현장에서 선물 받은 포스터를 활용해 SNS이벤트에 참석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위너 멤버들의 폴라로이드 사진도 선사할 예정이다.

지니뮤직 이상헌 실장은 “위너 신곡 뮤직비디오 팬이벤트에 지니 고객을 단독으로 특별 초대할 수 있어 기쁘다”며 “팬들에게는 위너와 함께 새앨범 뮤직비디오를 감상하면서 소통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