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블록스, 오는 14일 ‘아펙스 블록체인 컨퍼런스’ 개최
상태바
트루블록스, 오는 14일 ‘아펙스 블록체인 컨퍼런스’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4.02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루블록스(Trueblocks)는 오는 14일 ‘아펙스(APEX) 블록체인 컨퍼런스’를 모나코스페이스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블록체인 대표들이 한국을 방문해 블록체인의 현재와 미래, 이에 따른 기술적 가치와 시장 등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다.

특히 이번 컨퍼런스는 토크쇼 형식으로 진행된다. 블록체인 글러벌 리더, 프로그램 개발자, 암호화폐(비트코인) 관계자, 투자자들이 참석해 블록체인에 대한 깊이 있는 토론이 이뤄질 것으로 보인다.

블록체인 업계에 따르면 Chinapex/APEX 글로벌 리더 지미 후(Jimmy Hu)를 비롯해 파트너인 레드펄스(Red Pulse)의 리더 조나단 등이 이달 잇달아 방한한다. 그리고 이오스(EOS), 카이버(Kyber)등의 큰 컨퍼런스를 진행해 온 해쉬드팀도 참석해 참여자들에게 많은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펙스 컨퍼런스 발표자로는 아펙스 대표 지미 후, 레드펄스 대표 조나단, 해쉬드 팀, 개발자 등과 같은 세계적인 블록체인 전문가들과 대표가 한 자리에 모여 블록체인의 미래에 대한 비전과 글로벌 방향에 대해 논의한다.

APEX 대표 지미 후는 “아펙스에 대한 비전을 공유하고 플랫폼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일방적인 설명을 하기보다는 참여자, 투자자들과 최대한 이야기를 많이 나누며 소통을 하고싶다”며 “글로벌 최신 블록체인 기술 관련 정보를 얻는 한편 개발자들과 직접 소통하며 네트워크를 쌓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