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요시카이 슌지 신임 대표 선임
상태바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요시카이 슌지 신임 대표 선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4.02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광학 이미징 기술 선도 기업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대표이사 사장으로 요시카이 슌지(Yoshikai Shunji) f씨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신임  선임됐다고 밝혔다.

강동환 전임 대표는 2006년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설립과 함께 한국 사진문화 발전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진행해왔다. DSLR 카메라부터 미러리스 카메라, EF 렌즈 등 혁신적인 캐논 제품을 국내에 선보이고 제품 선택의 폭을 넓히는 것과 동시에 성공적으로 런칭하며 한국 카메라 시장에서 15년 연속 1위를 수성해왔다. 강동환 전임 대표는 퇴임 후에도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의 고문으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새로 선임된 요시카이 슌지 대표는 일본뿐만 아니라 홍콩, 싱가포르, 중국 등 아시아 지역에서 쌓은 비즈니스에 대한 풍부한 현장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카메라 사업 기획 및 마케팅 경험과 아시아 지역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한국 고객이 원하는 캐논 제품의 접점을 찾고 캐논의 한국 시장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

요시카이 슌지 대표는 1989년 캐논에 입사해 캐논 홍콩, 싱가포르, 중국에서 주재원으로 근무하며 아시아 지역 마케팅을 담당했다. 2010년부터는 캐논 일본 본사 카메라 사업부에서 상품기획부문, 사업기획부문을 거쳐 2017년부터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에 부임 전까지 ICB 제품 사업부 판매 추진 총괄업무를 맡은 바 있다.

한편,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디지털 카메라, 렌즈, 포토프린터, 디지털 캠코더 등 캐논의 광학 이미징 제품들의 정식 수입 및 판매,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다. 2003년부터 2017년까지 15년 연속 국내 렌즈교환식 카메라 시장 1위를 수성하며, 카메라 시장 선도 기업으로서의 독보적인 브랜드 파워를 입증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