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네스트, C2C 마켓 오픈 기념 이벤트
상태바
코인네스트, C2C 마켓 오픈 기념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4.02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7억 원 상당…BTC 입금·거래량에 따라 암호화폐 지급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네스트(대표 김익환)는 암호화폐간 거래 C2C(Coin 2 Coin) 마켓 오픈을 기념해 오는 9일부터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C2C 마켓 중 가장 먼저 오픈한 BTC 마켓은 비트코인을 원화(KRW)처럼 사용해 알트코인(Alt-coin)을 거래할 수 있는 시장이다.

이번 C2C 마켓 오픈 기념 이벤트 행사는 BTC 입금 이벤트와 거래량 이벤트 두 가지로 진행된다. 4월 2일부터 8일까지 총 7일 동안 코인네스트로 비트코인을 입금한 요일에 따라 서로 다른 암호화폐(알트코인)을 지급할 계획이다. 지급되는 암호화폐는 스톰, 프레이체인, 비체인, 에이체인, 펀디엑스, 엔진체인, 큐바오 등 코인네스트에 상장된 코인들이다. 지급되는 암호화폐는 한화 기준 총 7억 원에 상당한다.

거래량 이벤트는 BTC마켓이 오픈하는 4월 9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BTC마켓에서의 모든 거래량을 기준으로 산정된다. 1등에게는 5BTC(비트코인), 2등에겐 1BTC이 지급된다. 그 외 당첨자들에겐 소정의 경품이 증정된다.

코인네스트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꾸준히 이용해주고 있는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코인네스트는 국내 거래소 중 유일하게 2017년 10월부터 매월 개최하고 있는 정기 블록체인 컨퍼런스인 캠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블록체인을 알려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