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면역력 관리, 다양한 홍삼복용법 소개
상태바
환절기 면역력 관리, 다양한 홍삼복용법 소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3.30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가온 환절기, 낮과 밤으로 커진 일교차로 인해 적절한 체온 유지를 하는 데 어려움을 겪게 되면서 면역력 저하로 이어져 각종 환절기 질환에 걸리기 쉬워 건강관리가 필요한 시기다.

특히 영유아나 노인층의 경우 기본 면역력이 낮아 잦은 바이러스에 노출되기 더욱 쉽다. 때문에 손을 자주 씻어 개인 위생을 철저히 하고 예방접종을 할 것을 권장하며,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품 등을 함께 섭취해주는 것이 좋다.

최근 면역력 관리에 대한 관심이 범국민적으로 확산되면서, 홍삼 제품을 통해 도움을 받고자 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실제로 홍삼은 면역력 증진 및 피로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 등 5대 기능에 대해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바 있는 슈퍼푸드로 알려져 있다.

국내 대표 홍삼 브랜드 정관장에서는 여러 연령층의 편리한 홍삼 섭취를 돕기 위해 다양한 홍삼 복용법을 지닌 홍삼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휴대가 간편한 스틱 형태로, '홍삼분'은 음식에도 활용할 수 있는 가루 형태로 출시됐으며, 이외에도 홍삼정, 홍삼절편 등 각자의 생활패턴에 맞는 다양한 홍삼복용법을 적용한 홍삼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정관장의 모든 홍삼 제품은 토양 선정부터 수확까지 모든 과정을 정관장에서 직접 관리하는 형태의 재배방식인 계약재배를 통해 수삼을 수확하고 있으며, 7회에 걸친 290여 가지 안정성 검사 과정을 거친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해 수확된 6년근 수삼만을 원료로 사용하고 있어 믿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