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인기템, 유럽대표 드라이샴푸 코랩 1+1 행사 진행
상태바
올리브영 인기템, 유럽대표 드라이샴푸 코랩 1+1 행사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3.30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B 드럭스토어 올리브영에서 품절대란을 기록, 베스트셀러로 등극한 인기 뷰티템 드라이샴푸 ‘코랩(COLAB)’이 봄 환절기를 맞아 4월 1일부터 19일까지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랩’ 드라이샴푸는 올리브영에서 드라이샴푸 판매량 순/인기순 1위를 기록하는 등 입소문을 통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봄을 맞아 기온이 높아지면서 기름진 머리에 스트레스를 받는 소비자들에게 이번 이벤트는 희소식으로 다가올 전망이다.

코랩은 드라이샴푸가 대중화된 영국 및 유럽에서 이미 큰 인기를 얻으며 제품력을 인정받은 브랜드다. 기성 드라이샴푸와 달리 새로운 기법과 성분으로 제조되어 머리에 하얀 가루 잔여물이 남지 않는 것이 최대 장점이며, 언제 어디든 물 한 방울 없이 기름진 머리를 방금 샴푸 한 것처럼 상쾌하게 가꿔주는 효과가 있다.

특히 기름지고 떡 진 머리의 유분을 간단하게 잡아주어 방금 샴푸한 느낌으로 모발과 두피를 상쾌하고 보송하게 케어해주며, 상큼하고 발랄한 향기까지 더해져 하루 종일 깔끔하게 두피를 유지할 수 있다.

무엇보다 코랩은 샴푸 후 남는 흰 가루에 대한 고민이 없어 동양인의 검은색 모발에도 최적화된 효과를 보여준다는 장점으로 국내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호평을 받고 있다.

코랩의 유통을 담당하는 에스엘라이프는 “코랩은 강력한 기름기 제거와 우수한 지속력으로 트렌디한 젊은 세대뿐만 아니라 지성두피고 고민하는 주부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많다”며 “본격적인 야외 활동이 시작되는 4월은 나들이가 잦고 날이 따뜻해지면서 드라이샴푸에 대한 수요가 많아진다. 이에 잠재적인 사용층을 확대하고자 이번 1+1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코랩 드라이샴푸 1+1 이벤트는 올리브영 오프라인과 온라인 올리브영 몰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동일한 금액으로 판매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올리브영 매장이나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