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봄 맞이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데이트
상태바
팅크웨어, 봄 맞이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데이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3.30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팅크웨어(대표 이흥복)가 빠르고 정확한 교통운행정보를 지원하기 위해 아이나비 홈페이지를 통한 최신 전자지도 정기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자지도 업데이트에서는 전국 시∙군∙구 총 49개의 최신 도로정보가 추가됐다. 새롭게 신설된 ‘북부간선도로 다산신도시 진출입램프’. ‘올림픽대로 신반포 진출램프’ 및 ‘국도 7호선 내남~외동간 개통도로 등 새롭게 개통되거나 확장된 고속도로, 국도, 지방 및 일반 도로의 정보가 반영된다.

실제 건물을 3D 모델링 기법으로 반영하는 3D 랜드마크로는 ‘국립세종도서관’, ‘부여백제휴게소’, 대구시립미술관’ ‘팅크웨어 충주공장’ 등 전국 10여 개 주요 랜드마크를 새롭게 추가 반영해 아이나비 3D 전자지도의 정확성과 현실감을 높였다. 또한 전국 주유소, 충전소, 맛집, 프랜차이즈 음식점 등 정보 업데이트를 통해 운전자에게 보다 정확한 최신 정보를 제공한다.     

그 밖에도 봄을 맞아 ‘승마 체험장, 재래장터, 야구장’ 등 가족 추천 여행지, 축제와 같은 추천 정보를 통해 아이나비 사용자가 보다 쉽고 빠르게 정보를 제공받고 이용할 수 있도록 시즌 테마정보도 업데이트 됐다.

팅크웨어는 보다 정확한 교통정보 전달을 위해 2개월 단위로 전자지도 정기 업그레이드를 진행하며 최고 수준의 지도품질 유지, 지원하고 있다. 빠르게 변화하는 교통환경에 맞춰 정확한 도로교통 안내를 제공해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노력하고 있다. 

팅크웨어는 “효율적인 운행을 위해서 정기적인 전자지도 업그레이드는 필수”라며 “아이나비 전자지도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받고 안전한 운행을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