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애니팡 시리즈 업데이트·만우절 이벤트
상태바
선데이토즈, 애니팡 시리즈 업데이트·만우절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3.30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는 애니팡 시리즈 대표 주자인 애니팡2와 애니팡3의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고객맞이에 나선다고 밝혔다.

2014년 출시돼 스테디셀러 모바일게임의 대표 주자로 자리매김한 애니팡2는 이용자간 순위 경쟁 이벤트인 애니의 낚시왕 행사를 30일부터 진행한다.

애니의 낚시왕은 퍼즐 플레이로 획득한 미끼와 애니팡의 인기 캐릭터 애니를 조작해 연어, 상어 등을 낚고 그 무게에 따라 순위를 정하는 콘텐츠다. 애니팡2에서 첫 선을 보이는 게임 속 미니 게임으로 관심을 모으는 애니의 낚시왕은 이색 재미와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며 내달 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애니의 낚시왕 이벤트가 끝나는 4일에는 선데이토즈의 대표 게임인 애니팡3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하고 있다. 애니팡3는 우주여행을 주제로 40개의 신규 퍼즐 스테이지를 비롯해 우주해적 블루와 달토끼 애니, 우주탐사원 루시 등 신규 캐릭터들을 선보인다.

또한 퍼즐 플레이 중 만든 특수 블록에 따라 순위를 집계해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팡타스틱 이벤트는 4월 3일까지 진행되며 고객들을 맞이한다. 

한편 만우절인 4월 1일을 전후해 진행되는 만우절 이벤트 역시 1년에 한번 찾아오는 이색 콘텐츠로 눈길을 끈다. 애니팡2와 애니팡3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만우절 이벤트는 기간 중 게임에 등장하는 뻥이요 블록을 격파하면 추첨을 통해 이용자 500명에게 과자와 아이템을 선물하는 행사로 지난 해의 호응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애니팡 시리즈의 서비스를 맡고 있는 박성빈 PD는 “신규 업데이트와 만우절을 맞이해 '애니팡2', '애니팡3'의 고객 모두가 즐길 동반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한 서비스로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