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에이치, 소비자가 뽑은 브랜드 대상 수상
상태바
쓰리에이치, 소비자가 뽑은 브랜드 대상 수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3.30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척추과학침대 쓰리에이치가 3월 27일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중 브랜드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18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은 전문 위원회 심의와 전국 소비자조사를 기반으로, 소비자 삶의 질 향상과 소비자 권익증진에 앞장선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2018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관계자는 “쓰리에이치 스마트지압침대가 소비자들의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을 준 점이 `브랜드 대상`에 선정된 배경이다”고 밝혔다.

쓰리에이치 수도권지부 신은순 본부장은 “쓰리에이치가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여 소비자에게 인정받는 브랜드가 된 것에 자부심을 느낀다”며 “소비자들의 척추건강을 위해 더울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또한 약수센터 한재근 센터장은 “쓰리에이치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게 감사드리며, 고객들의 성원에 최고의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쓰리에이치는 2014년 4월에 설립되어 스마트지압침대를 제조·판매하는 기업이다. 스마트지압침대의 지압기능은 62개의 지압봉이 척추의 18개 지점을 수직으로 지압해 척추 피로 해소와 틀어진 척추의 교정까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