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책신사고, 2018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1위 수상 축하 이벤트
상태바
좋은책신사고, 2018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1위 수상 축하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3.30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 출판 전문 기업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가 국내 대표 브랜드 대상 수상 3관왕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좋은책신사고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8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브랜드 인지도, 충성도 등의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중고등 교재 부문 8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앞서 열린 2018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 대한민국 교육기업대상에서도 참고서 부문 1 위에 선정되면서 국내 대표 교육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번 확고히 했다.

좋은책신사고는 교육브랜드 3관왕 달성을 기념해 수상 축하 이벤트를 4월 22일까지 진행한다. 수상 축하 메시지를 남기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BHC 치킨 기프티콘(10명), 강남인강 1년 무료 수강권(30명), GS25 2천원 모바일 상품권(100명)을 선물한다. 또한, 해당 이벤트를 블로그, 페이스북 등 SNS에 스크랩하면 30명을 추첨해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장정화 좋은책신사고 마케팅 본부장은 “학생과 학부모들의 니즈를 끊임없이 연구하면서 교육 콘텐츠를 개발해 소비자들의 만족감을 높인 결과 국내에서 가장 공신력 높은 브랜드 평가제도인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8년 연속 수상을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국내 대표 교육 출판 기업으로서 학생들의 학습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힘쓰겠다”고 전했다.

좋은책신사고는 수학 참고서 베스트셀러 쎈수학, 초중고 기본서 우공비 등 핵심 브랜드를 중심으로 초·중·고 학습 콘텐츠를 450여종 이상 제작, 발행하는 교육 전문 기업이다. 학생들의 자기주도학습을 돕기 위해 초등 스마트 학습지 스마트쎈, 수학 전문 인강 쎈닷컴, 초중등 수학 전문 학습관 쎈수학러닝센터 등 다양한 분야에서 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