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웨이, 포르쉐 디자인 ‘메이트 RS’ 공개
상태바
화웨이, 포르쉐 디자인 ‘메이트 RS’ 공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3.30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듀얼 지문 디자인·AI 프로세서·라이카 트리플 카메라 등 탑재
▲ 화웨이 메이트 RS

화웨이 컨슈머 비즈니스 그룹과 포르쉐 디자인이 ‘화웨이 메이트 RS(PORSCHE DESIGN HUAWEI Mate Race Sport)’를 공개했다.

포르쉐 디자인의 화웨이 메이트 RS는 화면 내장형 지문 센서를 포함한 듀얼 지문 디자인, 인공지능(AI) 스마트폰 프로세서인 기린 970(Kirin 970) 탑재 및 40MP 이미지 캡처 기능의 라이카(Leica) 트리플 카메라가 탑재된 것이 특징이다.

6인치의 2K 커브드 OLED 스크린과 8-엣지(8-edged) 3D 곡선 글라스 바디가 적용됐으며, 블랙 색상으로 전 세계에 출시된다. 중국에서는 레드 색상이 한정판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포르쉐 디자인 화웨이 메이트 RS 구매 시 가죽 핸드폰 케이스가 함께 제공된다. 케이스는 검정과 빨강을 포함한 다양한 색상 및 가죽 종류 중 선택할 수 있다.

리처드 위(Richard Yu) 화웨이 컨슈머 비즈니스 그룹 CEO는 “포르쉐 디자인 화웨이 메이트 RS는 오늘날의 가장 혁신적인 스마트폰 기술과 럭셔리 디자인의 완벽한 조화”라며 “화웨이는 혁신적인 기술을 포르쉐 디자인 화웨이 메이트 RS에 접목했다. 화면 내장형 지문 인식에서 라이카 트리플 카메라 시스템에 이르는 전례 없는 첨단 기술로 소비자는 포르쉐 디자인 화웨이 메이트 RS를 사랑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얀 베커(Jan Becker) 포르쉐 디자인 그룹 CEO는 “포르쉐 디자인과 화웨이는 함께 정밀성과 완벽성, 인텔리전트 기능 및 고도의 디자인을 상징하는 제품을 상상하고 개발하고자 한다”며 “이번 발표를 통해 자사와 화웨이와의 파트너십은 한 단계 더 높은 차원으로 발전했으며, 앞서가는 뛰어난 기기 개발이라는 공동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