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보감, 갱년기에 좋은 석류 칡즙 등 최대 25% 할인 이벤트
상태바
한의보감, 갱년기에 좋은 석류 칡즙 등 최대 25% 할인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3.29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간이 흐르고 세월이 지나감에 따라 발생하는 신체적 변화는 누구에게나 있다. 그렇게 중년시기에 접어들게 되면 여성호르몬의 생산과 배란이 멈추는데 이에 따라 중년의 여성들은 폐경을 맞게 된다.

이 시기의 여성들에게는 더욱 나이가 들면서 신체의 기능이 저하되는 것에 대해서 상당히 민감해 하여 힘든 시기를 겪는다. 서서히 폐경을 향해가는 과정과 그 사이에서 겪는 신체적, 심리적 증상들을 일컬어 ‘갱년기 증상’이라고 말한다.

길고 긴 시간동안 이 40대, 50대 여성 갱년기 증상을 겪는 여성분들은 에게 나타나는 것으로는 신체적으로 얼굴이 붉어지는 안면홍조, 피부건조 및 위축, 관절통과 근육통 등이 있으며, 정신적으로는 불안감, 우울함, 밤에 주로 나타나는 수면장애, 기억장애 등이 있어 일상생활에 많은 불편함을 준다.

이런 증상들은 호르몬 분비의 감소로 발생하지만, 심리적인 요인도 같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무엇보다도 해당 증상을 겪는 여성분들에게는 이해해주는 배려와 관심, 그리고 자신의 노력과 갱년기에 좋은 음식을 알아두고 지속적으로 섭취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한의보감은 갱년기를 이겨내기 위해 많은 사람이 찾는 건강식품을 고려해 석류가 함께 들어간 칡즙을 선보였다.

칡즙은 갈근이라는 이름으로 불리며 과거에는 구황작물로서의 역할도 해냈다고 하며, 식물성 여성호르몬을 다량함유하고 있어 일반적으로 여성호르몬 많은 음식으로 알려지고 대두의 30배 양을 포함한다. 지방은 거의 찾아볼 수 없고 열량도 적기에 부담 없이 드실 수 있다.

건강식품전문브랜드 한의보감에서는 경희대 한의학 박사 출신 및 전문 인력의 레시피와 함께 직접 유효성분과 적정 함량 배분 및 등을 고려해 배합했으며, 천연즙이 가질 수 있는 고유한 맛과 성분을 유지하기 위해 어떠한 인공조미료도 넣지 않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재료의 흡수를 높이고 보다 효율적인 섭취를 위해서는 즙을 내어먹는 것을 권장 한다”고 설명했다.

석류칡즙 외에도 천마즙, 산조인대추즙, 흰민들레즙, 여주즙과 같이 해당 기업에서는 13가지의 다양한 상품을 취급하기 때문에 선택의 폭이 다양하여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다양한 정보와 내용들은 자체 홈페이지 쇼핑몰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최대 25%까지 할인하는 행사를 하고 있다. 한의보감은 2014년 프리미엄브랜드대상, 2015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2016년 대한민국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한편, 건강즙의 명현반응으로는 몸이 노곤하거나, 졸음이 오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며 과민반응으로는 변비, 설사, 부종 등의 증세가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건강즙 복용시에 미리 명현반응을 알아두는 자세가 필요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