엡손, 금융 산업 대상 제 3차 EPIC 컨퍼런스 개최
상태바
엡손, 금융 산업 대상 제 3차 EPIC 컨퍼런스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3.29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엡손(대표 시부사와 야스오)은 보험 및 금융 산업 종사자를 대상으로 ‘제 3차 한국엡손 EPIC 컨퍼런스(Epson Insight Communication Conference)’를 오는 29일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EPIC 컨퍼런스는 각 산업분야 핵심 오피니언 리더와 함께 산업의 발전 방향과 이슈를 파악하고, 변화된 업무환경에 최적화된 엡손 IT 솔루션 활용 가능 분야를 제안하기 위한 목적으로 개최된다. 이번 금융 분야 컨퍼런스는 1차 광고 산업, 2차 헬스케어 산업에 이어 3번째다.

엡손은 이번 EPIC 컨퍼런스를 통해 금융이 고객과 만나는 접점을 기준으로 현장 영업장, 영업 지원 사무실로 나눠 각각에 필요한 오피스 솔루션을 소개할 예정이다. 고객을 대면하는 은행 창구와 같은 내부 영업장에서 실시간으로 환율이나 주보를 파악하는데 있어 추천할 제품으로는 초단초점 프로젝터 EB-1470Ui다.

외부 영업사원이 휴대할 수 있는 프린터 WF-100, 프로젝터 EB-1781W 등은 업무 효율성을 높여 주는 제품이다. 보안 솔루션을 탑재한 워크포스 엔터프라이즈 WF-C20590도 안전한 고객 DB관리로 영업 지원 사무실에서 활용 가능치가 높다.

엡손 관계자는 “4차 산업혁명에 따라 금융시장이 빠르게 변하고 있으며, 보안, 비용절감, 편의성 등 기업 고객들의 니즈가 나날이 높아가고 있다”며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금융 시장의 흐름을 파악해 엡손이 적재적소에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비즈니스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EPIC 컨퍼런스는 광고(Advertising), 헬스케어(Doctor&Healthcare), 교육(Education), 기술(Technology), 보험 및 금융(Insurance&Finance), 물류(Logistics) 산업으로 나뉘어 운영되며, 올해 교육(7월)과 물류(11월) 산업을 대상으로 추가 개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