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이크·동원F&B, 밀레니얼 세대 타깃 콜라보 프로젝트
상태바
인테이크·동원F&B, 밀레니얼 세대 타깃 콜라보 프로젝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3.29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편식 전문 스타트업 인테이크(대표 한녹엽)와 종합식품기업 동원F&B(대표 김재옥)가 콜라보 프로젝트로 진행한 간편식 ‘밀스 드링크’의 정식 판매 소식을 알렸다.

밀스 드링크는 인테이크의 대용식 영양 설계 노하우와 덴마크의 제조 기술력이 결합된 제품이다. 밀스는 식사를 제때 챙기지 못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만들어져 새로운 시장을 형성 중인 제품이다.

동원F&B와 인테이크 측은 이번 프로젝트로 많은 소비자들의 식사 고민 해결이 목적으로, 이번 콜라보 프로젝트를 ‘스타트업과 대기업간 상생’이라고 평했다.

동원F&B 전주영 과장은 “인테이크는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스타일과 온라인 커머스 생태계를 잘 이해하고 있다”며 “이번 밀스 드링크 프로젝트와 같은 사례를 통해 대기업과 스타트업이 서로 협력하고 상생하는 문화가 형성되면 좋겠다”고 밝혔다.

인테이크 한녹엽 대표는 “이번 콜라보 프로젝트 덕분에 비교적 제품 개발이 어려운 액상형 제품을 빠르고 안정적으로 출시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