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구스이불 크라운구스, ‘버티칼호텔’ 스페셜 프로모션
상태바
글로벌 구스이불 크라운구스, ‘버티칼호텔’ 스페셜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3.29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크라운구스 아트 프로젝트 – 버티칼호텔(VERTICAL HOTEL)

글로벌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CROWN GOOSE)가 ‘버티칼호텔(VERTICAL HOTEL)’ 아트웍을 공개하며 주목받고 있다. 크라운구스는 이를 기념하여 한정기간 동안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간 내 크라운구스 웨딩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가정에서도 손쉽게 호텔식 베딩 스타일링을 연출해주는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하며, 해당 프로모션은 크라운구스 미국 비버리힐즈 매장, 청담 부띠끄 매장, 온라인 부띠끄에서 동시 진행된다.

크라운구스는 지난 코엑스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버티칼호텔(VERTICAL HOTEL) 아트웍을 최초로 선보이며 대중에게 호텔침구 기준에 대한 재정의와 휴식공간이 갖는 아름다움을 제시했다.

특히 이번 전시에서는 ‘호텔침구의 기준’이라는 무형의 의미를 고정관념을 탈피한 새로운 크라운구스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하며 직관적인 디스플레이를 통해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했다.

한편, 글로벌 구스다운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콘래드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힐튼 서울 등 5성급 이상의 특급호텔 주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며 럭셔리 호텔침구로서의 명성을 굳건히 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수준 높은 문화와 휴양을 선사하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Sheraton Seoul Palace Gangnam)과 함께 <Episode Ⅱ : Sketch> 웨딩페어를 진행했다.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구스다운이불, 이중구조 구스다운토퍼, 삼중 구조 구스다운베개, 프리미엄 커버 세트 컬렉션들을 플라워 데코레이션과 함께 연출하며 신혼이불, 혼수이불 대표 브랜드로서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크라운구스 관계자에 따르면 “프리미엄 구스이불 대표 브랜드로서 고객들에게 제품 그 이상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해드리고자 차별화된 이벤트를 기획 중이다. 지성 소비자들을 위한 국내외 특급호텔들과의 컬래버레이션과 다양한 아트 프로젝트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크라운구스의 버티칼호텔 아트웍과 프로모션, 호텔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청담 부띠끄 매장과 온라인 부띠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