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팩토리,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상태바
비주얼팩토리,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3.29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핸드폰케이스는 커플들 사이에서도 유행처럼 번지기 시작하면서 패션의 트렌드로 승화되고 있는 가운데 프리미엄 디자인브랜드 ‘비주얼팩토리’를 2018년 3월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카카오톡을 통해서 주변지인, 친구들에게 메시지와 함께 선물을 함께 보낼 수 있는 카카오톡 서비스다.

2018 이번 시즌 선보인 ‘팬지’ 디자인은 밝은 컬러와 패턴 등 활동적인 봄철에 맞는 디자인과 자유로운 사상가를 상징하는 함축적인 뜻을 담았다.

또한 ‘핑크블로썸’은 젊은 여성을 타겟으로 유난히 길었던 겨울 한파를 지내며 봄을 강렬히 기다린 만큼 색감도 과감해지고 다채로운 패턴이 조화를 이루며 깔끔함과 화려함이 돋보이는 웨이브 스트라이프 느낌으로 과감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여성들을 위해 출시됐다.

이제 고객들은 온라인 마켓에서의 구입뿐만 아니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가족과 지인들에게 핸드폰케이스, 보조배터리, 링거치대 등을 메시지와 함께 간편하게 모바일로 선물할 수 있다. 선물을 받은 고객은 카카오톡 배송지 정보를 입력하면 택배로 해당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현재 모든 구매고객에게 제품 구입 시 국내생산 면파우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상품별로 최대 32%할인 등을 진행 중이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 “공감하며 소통하고 싶은 요즘 세대원에게 디자인을 통해 감성을 함께 공유하며 작은 행복감을 느낄 수 있는 소통의 공간으로 디자인을 보는 동안 한박자 쉬어갈 수 있는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디자인을 하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라고 전했다.

최근 출시한 갤럭시S9케이스, 갤럭시S9플러스케이스, 갤럭시노트8케이스, 아이폰X케이스 등을 포함하여 50기종 이상 핸드폰케이스를 자체제작하며 한편 커플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비주얼팩토리’를 검색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