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과 화장품 에끌라두, 미백라인 대전 진행
상태바
피부과 화장품 에끌라두, 미백라인 대전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3.29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건강을 생각하는 20년 전통의 더모코스메틱 대표 브랜드 ‘에끌라두’가 화이트닝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봄철을 맞아 오는 5월 13일까지 미백라인 제품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따뜻한 날씨에 기분까지 좋아지는 봄이지만, 바람이 많이 불고 쉽게 건조해지며 미세먼지 또한 심해지기 때문에 피부 건강에는 결코 좋지 않은 계절이다. 특히나 봄철의 자외선은 피부 질환의 원인이 될 뿐 아니라 기미나 잡티 등의 피부 고민을 발생시키는 원인이 된다.

에끌라두 관계자는 “눈에 보이는 기미나 잡티는 한 번 생기면 없어지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데, 효과적인 제품을 꾸준히 사용하는 것으로 관리가 가능하다”며 “화이트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봄철 미백에 도움을 주는 자사의 제품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미백라인 5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듀얼 래디언스 화이트 토닉’과 ‘C.브라이튼 세럼’, ‘더블 와이어드 리프팅 마스크 브라이트닝’, ‘리얼 광채 미백 크림’, ‘리얼 화이트 이레이져 크림’ 등 다섯 종류의 미백라인 제품이 해당된다.

기초 케어 단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듀얼 래디언스 화이트 토닉’은 스킨과 로션, 에센스의 기능을 모은 3 in 1 피부과 화장품으로 보다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맑은 피부를 위한 미백 기능성 인증제품으로, 끈적임이 없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보다 집중적인 케어를 원한다면 ‘C.브라이튼 세럼’으로 칙칙한 피부를 개선할 수 있다. 산뜻한 젤 타입의 세럼으로 보습과 화이트닝을 한 번에 기대할 수 있다. ‘더블 와이어드 리프팅 마스크 브라이트닝’은 얼굴뿐 아니라 목까지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제품으로, 2병분의 앰플이 함유되어 있어 특별한 날 집중 케어에 적합하다.

‘리얼 광채 미백 크림’과 ‘리얼 화이트 이레이져 크림’은 즉각적인 톤업 효과로 베이스 메이크업은 물론 하이라이터 대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미백크림 추천 제품이다. 아침과 저녁의 구분 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미백 기능성 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에끌라두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미백라인 5종을 포함한 전 제품을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으며, 그 외에도 SSG, 롯데닷컴, GS, 전국 올리브영 매장,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