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오니아, 中 숙박 공유 플랫폼 ‘투지아’ 해외 사업 지원
상태바
페이오니아, 中 숙박 공유 플랫폼 ‘투지아’ 해외 사업 지원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3.28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 1037개 지역 40만개 이상 숙소 대상 페이오니아 결제 서비스 도입

페이오니아(Payoneer)는 글로벌 숙박 서비스 공유 플랫폼인 중국 ‘투지아’의 새로운 해외 사업 확장을 지원한다고 28일 밝혔다.

투지아는 최근 베이징에서 ‘새로운 투지아, 새로운 여정’을 주제로 다양한 신규 비즈니스 계획을 발표하고, 브랜드 전략을 전면 개편했다. 새롭게 진행될 투지아의 해외 사업은 전 세계 1037개 지역에 40만 개가 넘는 숙소를 포함하며, 해외 결제 부문에서 페이오니아와 협력할 예정이다.

페이오니아는 빠르고 안전하며 유연한 저비용 결제 솔루션을 통해 투지아의 확대되는 해외 시장을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페이오니아는 2015년부터 투지아의 한국, 일본, 동남아 시장 진출을 함께하며 2000명 이상의 해외 홈스테이 호스트와 여행객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지 통화로 글로벌 은행 간 송금 및 결제 서비스를 지원하고, 투지아가 송금·환전에 따른 추가 비용을 절감하도록 돕고 있다.

양 창러(Yang Changle) 투지아 최고운영책임자는 “중국의 해외 여행 시장 성장 잠재력은 매우 크다. 투지아 역시 피시트립(Fishtrip) 인수로 올해 해외 사업이 30배 이상 성장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스콧 갈리트(Scot Galit) 페이오니아 CEO는 “투지아가 해외 사업을 확대함에 따라 페이오니아도 사용자 네트워크를 넓히고 더 많은 고객에게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며 “복잡한 결제 과정과 규제 걱정 없이 기업이 간편하게 디지털 방식으로 손쉽게 송금을 처리하고 세계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일이 페이오니아의 미션이다. 페이오니아와 협력을 통해 투지아가 새로운 글로벌 비즈니스 기회를 열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투지아의 해외 시장 확대에 따라 중국 관광객은 개인 요구에 맞춘 고품질 숙박 서비스를 편리하게 제공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페이오니아의 글로벌 금융 채널은 200개 넘는 국가와 150개 이상의 통화를 지원하고 있다. 따라서 투지아는 해외 결제 분야에서 많은 인력과 자원, 시간을 절약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