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IS, 김진철 신임 대표이사 선임
상태바
KT IS, 김진철 신임 대표이사 선임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3.28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여 년간 실무 경험으로 탁월한 사업 경영 능력 갖춰…최고 고객접점 기업 추구
▲ 김진철 KT IS 신임 대표이사

KT IS는 28일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제17기 정기 주주총회 및 이사회를 개최하고 김진철 전 KT충남고객본부장을 신임 대표이사 사장으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김진철 사장은 고려대학교에서 영문학을 전공하고 1988년 한국통신 공채로 입사해 본사 인력개발부장, 홈고객부문 유통기획담당 등을 거쳐 전남고객본부장, CS본부장, Customer기획본부장, kt m&s 대표이사 등을 역임했으며, 지난해까지 KT충남고객본부장으로 재직했다.

유무선 통신상품 및 시장에 대한 폭넓은 지식과 고객서비스 전반에 대한 풍부한 현장 경험이 강점인 김진철 사장은 충청, 전남 등 지역 고객본부장 재임 시절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강한 추진력을 지닌 감성과 파워를 겸비한 리더로서 주목 받은바 있다. 특히, 30여 년간의 실무 경험과 탁월한 사업 경영 능력을 모두 갖춘 점을 인정받아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됐다.

김진철 사장은 형식적인 취임식을 생략하고 전 직원에게 이메일 취임사로 대신하며 “‘글로벌 1위 컨택센터 솔루션, KT IS’라는 비전 아래 최고의 고객접점으로써 다양한 고객감동 솔루션을 만들어가는 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이날 경영 메시지를 통해 “고객서비스 전문기업인 KT IS의 역량, 인프라를 바탕으로 ‘선택과 집중을 통한 성장’, ‘압도적 고객인식 1등’을 실현하는데 임직원 모두가 한마음으로 도전해 나가자”고 방향을 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