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뉴스 > 반도체/부품
  • 트위터
  • 페이스북
  • 구플러스
  • 네이버밴드
  • 카카오스토리
     
한국암웨이, 모바일 게임 ‘핀업’ 런칭
출시 기념 SNS 이벤트도 진행…“밀레니얼 세대 감성에 다가설 것”
2018년 03월 28일 11:23:43 정용달 기자 ydjeong@datanet.co.kr

암웨이가 디지털 혁신을 이어가며 젊은 세대와의 적극적인 소통에 나서고 있다. 

한국암웨이(대표 김장환)는 애플 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한 모바일 게임 애플리케이션 ‘핀업(Pin-up)’을 런칭한다고 28일 밝혔다.

   

3매치 퍼즐 형식의 ‘핀업’ 게임은 직관적인 화면 구성과 진행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 암웨이 사업자(ABO: Amway Business Owner)뿐만 아니라 일반인들 또한 참여할 수 있으며, 앱 설치 후 페이스북이나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만 하면 된다.

한국암웨이는 ‘핀업(Pin-up)’게임 미션 수행 과정에서 사용자가 자연스럽게 주요 브랜드 및 제품, 사업 구조와 친숙해질 수 있는 다양한 장치를 가미했다. 우선 전체 레벨 구성인 22단계는 암웨이 사업자 등급 체계와 동일하다. 런칭 단계에서는 10개의 레벨이 우선적으로 공개되며, 이어 순차적으로 최종 단계까지 레벨이 오픈 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각 레벨 미션 완료에 따라 무료로 지급되는 아이템들은 암웨이가 판매하는 주요 제품을 형상화 했다. 이들 아이템을 획득하면 특별한 기능을 발휘할 수 있는데, 에너지 드링크 아이템을 사용하면 움직임이 강화되는 등 제품의 특성을 최대한 반영했다. 레벨 이동 시 지도 곳곳에 숨어 있는 브랜드와 제품을 발견해 내는 것 또한 독특한 재미다.

한국암웨이 김장환 대표는 “이번 모바일 게임 런칭은 암웨이의 핵심 전략 과제인 ‘젊은 사업자 층 확대’ 차원에서 진행되었다.”고 도입 배경을 전하며, “기존 세대와는 근본적으로 다른 방식으로 소통하는 밀레니엄 세대들의 감성에 한 발 다가설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젊고 새로워질 암웨이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암웨이는 ‘핀업(Pin-up)’ 게임 런칭을 기념하며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부터 4월 4일까지 한국암웨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접속해 짧은 영상을 시청한 뒤 기대평을 남기고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립글로즈, 치약 등 암웨이 제품을 지급한다. 이어 4월 11일부터 18일까지 게임 내 레벨 인증샷을 업로드한 후 친구를 태그하는 이들에게도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정용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데이터넷(http://www.datanet.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인기기사

 
가장 많이 본 기사
인사·동정·부음
전체기사의견(0)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사명: (주)화산미디어 | 주소: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124길 26 유성빌딩 2층 | 전화: 070-8282-6180 | 팩스: 02-3446-6170
등록번호: 서울아03408 | 등록년월일: 2014년 11월 4일 | 발행년월일: 2003년 12월 17일 | 사업자등록번호: 211-88-24920
발행인/편집인: 정용달 | 통신판매업신고: 서울강남-01549호 | 개인정보관리 및 청소년보호 책임자: 박하석
Copyright 2010 데이터넷.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dat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