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아이 게임매니아, 123게임즈 삼패인온라인 채널링
상태바
아이엠아이 게임매니아, 123게임즈 삼패인온라인 채널링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3.28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국지 기반 다양한 이야기·전쟁 콘텐츠로 무장…전용캐시 구매 시 10% 추가 증정
▲ 게임매니아가 포플래닛이 개발하고 123게임즈가 서비스하는 MMORPG ‘삼패인온라인’을 채널링한다.

아이엠아이(대표 김정식, 구 아이템매니아)는 게임 포털 게임매니아에서 포플래닛(대표 노영주)이 개발하고 123게임즈(대표 신동준)가 서비스하는 다중역할수행게임(MMORPG) ‘삼패인온라인’을 채널링한다고 28일 밝혔다.

중국 대표 소설 <삼국지>에 기반을 둔 삼패인온라인은 마이크로 게임 방식으로, 저용량 게임 클라이언트를 설치한 이후에는 스트리밍 방식으로 게임이 진행된다.

실제로 게임 접속 시 캐릭터를 다운로드 한 이후에는 추가 다운로드가 없다. 그래서 웹 게임이 주는 가벼움과 클라이언트 게임에서 느끼는 정교함을 모두 갖췄다는 평가다.

충돌체크와 동기화가 뛰어나기 때문에 다양한 콘텐츠를 보다 박진감 넘치게 즐길 수 있다. 더불어 게임 이용자는 클라이언트 게임의 강력한 타격감도 경험하게 된다.

또한 MMORPG라면 갖춰야 할 대규모 공성전, 국가전, 20 vs. 20명으로 진행되는 대규모 전투 등 다양한 전쟁 콘텐츠도 마련됐다.

게임 이용자는 이러한 전쟁 콘텐츠에 참여해 얻은 포인트를 캐시로 전환 가능하다. 이를 통해 사실상 캐시가 무한대로 충전되는 새로운 부분유료화 모델을 이용할 수 있다.

아이엠아이 관계자는 “삼패인온라인이 클래식의 귀환이란 부제만큼 삼국지 속 이야기를 충실하게 담아낸 작품으로 평가하며, 많은 게임매니아 회원이 삼패인온라인 속 다양한 전쟁 콘텐츠를 보다 쉽게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게임매니아는 삼패인온라인 채널링을 기념해 게임매니아에서 게임 전용 캐시를 충전하면 10%를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패인온라인 채널링 서비스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매니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