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식품, 건강기능식품 ‘프리미엄 엽산&비타민D’ 신제품 출시
상태바
순수식품, 건강기능식품 ‘프리미엄 엽산&비타민D’ 신제품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3.27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수식품이 임산부를 위한 기능성 건강식품 ‘프리미엄 엽산&비타민D’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임산부 필수 영양소로 꼽히는 ‘엽산’은 세포와 혈액생성에 필요하며 태아의 신경관의 발달에 필요한 영양소로 기형아 출산과 조산, 유산의 위험을 막는다. 비타민D는 칼슘과 인의 흡수를 이용하도 도움을 주어 태아의 골격 형성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순수식품의 ‘프리미엄 엽산&비타민D’의 원료는 안심하고 섭취 할 수 있도록 자연유래 원료를 사용했다. ‘엽산’은 레몬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비타민을 주원료로 600μg으로 한국인 일일 영양섭취기준을 채워준다. ‘비타민D’ 역시 건조효모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비타민D로, 임산부와 태아의 뼈 건강에 중요한 비타민D를 1일 권장량 200IU에 맞춰 담아냈다.

이 외 엽산의 대사 과정에 필요한 건조효모(비타민B6)가 부원료로 함유돼 생체이용률 또한 높여주며, 효소혼합분말, 과일혼합분말, 야채혼합분말, 아세로라추출물분말 등이 부원료로 함유돼 있다.

한통에 30캡슐이 들어 있으며 휴대가 편리한 PTP 개별포장 방식으로 위생적이며 공기와 접촉을 최소화해 산패 방지에 뛰어나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 1일 1회 1캡슐씩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순수식품은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으로 각 제품에 맞는 GMP 및 유기가공 인증된 4개 공장의 제조시설에서 위생적으로 관리 생산되고 있다.

농민과 함께하는 농업회사법인으로 새출발한 순수식품은 건강즙 시장에서 순수식품 유기농 양배추즙으로 5년만에 3000만포를 판매하는 놀라운 성과로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종합건강기능식품회사로의 도약을 꿈꾸고 있다.

한편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할 때는 부작용은 없는지, 나와 맞지 않는 성분은 없는지 꼼꼼히 확인해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