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유일 건축전시회 ‘제주경향하우징페어’, 4월 5일 개최
상태바
제주 유일 건축전시회 ‘제주경향하우징페어’, 4월 5일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3.26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상네트웍스에서 주최하는 건축, 건설, 인테리어 전시회 ‘2018 제주경향하우징페어’가 4월 5일부터 8일까지 제주국제컨벤션센터(ICC JEJU)에서 열린다. ‘경향하우징페어’는 2월 킨텍스에서 국내 최대 규모로 열린 뒤 제주, 광주, 서울, 대구, 부산을 돌며 순회 전시회를 개최한다.

‘제주경향하우징페어’는 작년까지 춘계와 추계로 나누어 연 2회 개최하였으나 올해부터는 연 1회 개최한다. 대신 전시기간을 3일에서 4일로 늘렸다.

전시회 사무국 관계자는 “연 1회로 줄이고 4일 전시로 늘리면서 더욱 다양한 기업을 유치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참관객이 만족할 수 있는 건축박람회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2018 제주경향하우징페어’에서는 건축자재, 전원주택, 집짓기와 관련된 전 품목을 전시한다. 내외장재/구조재/단열재, 급수/위생재, 냉난방/환기설비재, 도장/방수재, 조경/공공시설재, 주택설계시공, 창호/하드웨어, 건축공구/관련기기, 홈인테리어 품목이다. 이는 예비 건축주부터 업계 관련 종사자까지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전시회와 함께 세미나도 열린다. 한국목조건축협회 제주지회에서 주최하는 ‘제주, 그리고 목조주택’ 세미나에서는 건축과 목재에 대한 지식과 제주에 맞는 나만의 목조주택을 짓는 방법에 대해 알려준다. 전원주택이나 집짓기에 관심있는 예비 건축주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4월 3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로 관람할 수 있고 현장에서 기다리지 않고 빠른 입장도 가능하다. 단체 사전등록도 가능하다. 사무국에서 발송하는 이메일 뉴스레터를 통해 전시회의 다양한 소식과 참가기업 정보, 건축 및 인테리어 뉴스를 접할 수 있다. 구독은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전시회 관련 문의는 이상네트웍스 경향하우징페어 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