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인형 브랜드 데글링고스, 노리개젖꼭지·클립 런칭
상태바
프랑스 인형 브랜드 데글링고스, 노리개젖꼭지·클립 런칭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3.26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특한 디자인과 화려한 색감으로 아이들과 엄마들 사이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프랑스 인형 브랜드 ‘데글링고스’에서 아기들의 구강발육을 돕는 ‘동물캐릭터 노리개젖꼭지’와 ‘동물캐릭터 노리개젖꼭지 클립’을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노리개젖꼭지, 일명 공갈젖꼭지는 아이들의 수면을 돕고 빨기 욕구를 충족시켜주는 유용한 육아 아이템 중 하나이다. 그러나 최근 엄마들 사이에서 공갈젖꼭지를 사용하면 아이의 치아 형태가 변형될까하는 걱정에 제대로 사용하지 못하는 엄마들이 상당수다.

데글링고스의 노리개젖꼭지는 엄마들의 이런 우려를 반영하여 아이가 무는 실리콘 부분을 아기의 잇몸 형태에 기초로 하여 디자인 해, 올바른 구강 발달과 치아 형성에 도움을 줄 수 있게 만들어졌다고 밝혔다.

노리개젖꼭지가 신생아시기부터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엄마들에게는 환경 호르몬의 유무도 굉장히 민감한 사항일 수 밖에 없다. 이번에 출시되는 이 상품은 독일에서 만들어져 유럽 표준 EN 1400의 검사와 승인을 받아 환경호르몬 비스페놀 A가 없고, 국내 안전 기준인 KC도 추가 획득하여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신생아젖꼭지, 신생아용품이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선명한 색감과 귀여운 동물모양의 디자인은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7개의 공기 순환 구멍이 노리개젖꼭지를 사용할 때 침이 많이 흐르더라도 아이의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하여 입 주위의 트러블도 예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또한 해당 브랜드 제품은 실리콘 젖꼭지 부분의 크기를 다르게 하여 0~6개월과 6개월 이상용 2종으로 출시, 각 월령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데글링고스는 노리개젖꼭지와 함께 노리개젖꼭지 클립을 출시한다. 아이들은 노리개젖꼭지를 사용하다가도 자주 떨어뜨려 오염될 때가 많고 잃어버리기도 일쑤다. 특히 외출 시에는 더욱 그런 경우가 많은데 함께 출시되는 이 클립은 그런 문제를 해결해준다. 클립 하단부에 연결된 끈으로 노리개젖꼭지뿐만 아니라 치발기나 장난감 등 다른 용품들을 손쉽게 연결해 사용이 가능하고 휴대가 간편한 장점이 있다.

데글링고스 관계자는 “독특한 동물 캐릭터와 화려한 색감은 아기의 시작과 촉각발달에 도움을 준다. 그리고 쪽쪽이클립에 미니 인형을 부착하여 애착 형성과 정서 발달까지 고려했다. 육아맘들의 마음에 흡족한 노리개젖꼭지와 클립이 되기를 바라는 우리의 마음이 제품을 통해 잘 전달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위틀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늘(26일)부터 일주일간 신제품 런칭 특가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