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서 인정받는 ‘블리블리’,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입점
상태바
글로벌서 인정받는 ‘블리블리’,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입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3.26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VELY VELY)가 면세시장에 진입했다. 블리블리는 지난 23일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블리블리는 지난 2월 국내 대형 H&B 스토어인 올리브영에 입점하는 쾌거를 이루고, 뒤이어 지난 23일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입점하며 국내를 넘어 본격적인 해외 고객 공략에 나선 셈이다.

지난해부터 폭발적인 기세로 온·오프라인 세를 확장 중인 블리블리는 이미 임블리 플래그쉽 스토어를 비롯한 여러 오프라인 매장과 면세점, 미국 LA지점을 통해 많은 해외 고객을 만나왔지만 신세계면세점으로의 입점은 처음이라 그 의미가 남다르다. 또한 관광객이 많이 찾는 명동점에 입점해 외국인과 요우커들의 방문이 기대된다.

블리블리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는 요우커들 사이에서 ‘조명 쿠션’이라 불리며 입소문을 타고 있는 명실상부 효자상품인 아우라 광채 쿠션 등 스테디셀러 제품과 더불어, 최근 출시 된 기초 및 클렌징 제품 등 약 100여 종의 다양한 제품들이 입점 완료했다.

블리블리를 운영 중인 부건에프엔씨(대표 박준성) 관계자는 “블리블리는 작년부터 중국, 일본, 동남아, 미국 등 해외 시장에 진출하여 해외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이번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입점을 통해 더 많은 해외 고객과 만날 수 있는 계기가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더 만족스러운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는 입점 소감을 밝혔다.

한편 블리블리는 이번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입점을 기념하여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사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상반기 중 신라 면세점 입점을 계획 중에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