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자체 안마의자 구매 이벤트, 장박사쇼 Part3 예고편 오픈
상태바
코지마 자체 안마의자 구매 이벤트, 장박사쇼 Part3 예고편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3.26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 헬스 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장박사쇼 PART3’ 예고편 방송을 26일 오전 10시, 코지마샵 공식 홈페이지에 업로드했다고 밝혔다.

장박사쇼는 지난 1월, 첫 시작으로 고객들에게 더욱 신선한 콘텐츠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1인 미디어를 기획했으며 꾸준한 사랑과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는 코지마샵 자체 이벤트로 주목받고 있다.

장박사쇼에서는 코지마 안마의자를 단 하루 동안 어디서도 경험해 보지 못한 엄청난 혜택으로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으며, 준비된 행사 수량 품절 시 조기 마감된다.

장박사쇼를 진행하면서부터 PART.1 에서 PART.2 까지 방송 이후 단 몇 시간 만에 완판 된 이력을 가지고 있다. 이에, 코지마 측은 코지마 안마의자를 보다 많은 혜택과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한 이벤트 방송 ‘장박사쇼 PART.3’ 예고편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장박사쇼 Part3는 3월 26일 예고편 업로드를 시작으로, 4월 2일 오전 10시, 본편이 업로드 됨과 동시에 구매링크가 오픈 될 예정이며, ‘장박사쇼 PART.3’에서 판매되는 안마의자와 상품, 가격, 혜택 등 정확한 정보는 본편 영상 또는 코지마샵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지마 관계자는 “이번 장박사쇼 Part3는 기존 Part1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으며 고객들의 지속적인 앵콜 요청으로 다시 한 번 진행하는 제품이니, Part1때 구매를 못하셨던 분들은 이번 기회를 꼭 잡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